상단여백
HOME 연예 영화
'존 윅 3: 파라벨룸', N차관람 유발 '액션 명장면' BEST 3 #책 #견공 #말

‘존 윅 3: 파라벨룸’이 개성 강한 액션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훔치고 있다. 시그니처 액션 블록버스터 ‘존 윅 3: 파라벨룸’이 관객들의 N차 관람을 유발하는 액션 명장면 BEST 3를 공개했다.

사진='존 윅 3: 파라벨룸' 스틸컷

# BEST 1. 책으로도 적을 제압한다! 창조적인 사물 액션

‘존 윅 3: 파라벨룸’ 초반부에 등장하는 도서관 액션 신은 관객들에게 놀라움과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하며 앞으로 펼쳐질 강렬한 액션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아내와 함께 찍은 사진과 탈출을 위한 중요한 티켓을 숨긴 책을 찾기 위해 존 윅(키아누 리브스)은 뉴욕시립도서관을 찾는다. 하지만 국제암살자연맹의 파문 조치 이후 전세계 킬러들의 타깃이 된 그를 한 장신의 킬러가 찾아내고 고요하고 적막한 도서관에서 절체절명의 대결이 펼쳐진다.

‘존 윅- 리로드’의 연필 학살 신에 맞먹는 파괴력을 선보인 이 장면에서 등장하는 뜻밖의 무기는 다름 아닌 한 권의 책이다. 신장 2m 21cm에 달하는 NBA 농구 스타 보반 마리야노비치가 연기한 장신의 킬러를 단번에 제압하는 존 윅의 모습에서 이 영화의 색다른 액션을 맛볼 수 있다.

사진='존 윅 3: 파라벨룸' 스틸컷

# BEST 2. 개들의 히어로 존 윅, 이번엔 ‘개 주짓수’로 훈련된 견공 액션!

존 윅의 이야기는 죽은 그의 아내가 남긴 한 마리의 반려견이 살해당하면서 시작됐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세 편의 시리즈를 이어오며 개와는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를 지속해 온 존 윅에게 새롭게 등장한 든든한 지원군이 다름 아닌 소피아(할리 베리)의 훈련된 살인견이라는 점도 의미심장하다.

탈출구를 찾기 위해 모로코를 찾은 이들은 뜻밖의 위기에 직면하고 소피아의 충견인 말리노이즈 2마리는 관객들의 상상을 훌쩍 뛰어넘는 놀라운 액션을 선보인다. 실제 이 장면을 위해 할리 베리는 직접 개들의 액션 훈련에 동참했고 개 주짓수를 필두로 한 트레이닝 과정을 일주일에 약 4일씩 소화해 더욱 완성도 높은 견공 액션 장면을 탄생시킬 수 있었다.

사진='존 윅 3: 파라벨룸' 스틸컷

# BEST 3. 우아함과 강렬함의 결정체! 오토바이 사이를 질주하는 말 체이싱 액션

일찌감치 공개된 예고편을 통해 한국영화 ‘악녀’를 오마주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던 오토바이 액션 신과 함께 쫓아오는 킬러들의 오토바이 사이를 검은 말을 타고 질주하는 존 윅의 모습은 ‘존 윅 3: 파라벨룸’의 하이라이트 장면이다. 비와 검은 슈트, 검은 개로 대표되는 영화의 전반적인 분위기를 더욱 클래식하게 만드는 말 체이싱 액션 역시 관객들에게 쾌감을 선사한다. 여기에 더해 적들을 피해 몸을 숨긴 마구간에서 펼쳐지는 기상천외한 살상 장면은 눈을 사로잡는다.

차원이 다른 액션을 선보이며 관객들의 N차 관람을 부르는 시그니처 액션 블록버스터 ‘존 윅 3: 파라벨룸’은 6월 26일 개봉해 현재 극장 상영 중이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지베르니X아크웰, 7월 ‘썸머 빅세일’...최대 69% 할인 icon'라이온킹' 도날드 글로버X비욘세, 할리우드 스타 더빙 라인업 완성 icon젠하이저, 인기 이어폰·헤드폰 최대 30% 할인행사 icon'엑시트' 임윤아, 김태리→박신혜 1990년생 女배우 대세 예고 icon맥도날드, 공식 앱 출시 기념 ‘빅맥 1000원’ 쿠폰 증정 icon송강호→염정아·윤시윤...故전미선 빈소, 동료 조문행렬 '침통' icon위메프투어 출시 기념 ‘투어위크’…대한항공 전 노선 할인 icon트럼프-김정은 판문점 만남, 전채널 시청률 38.4%...60대 관심↑ icon‘보이스3’ 유종의 미로 국민시즌제 완성...이하나 회복+권율 귀환 icon도경수 입대-김수현 제대, 연예계 軍복무 릴레이 바통 터치 icon'미우새', '보안관'팀→폴 포그바 효과 톡톡...주간 전체 예능 1위 icon‘화보 장인’ 수지, 선글라스 뚫는 아우라...비하인드 공개 icon'마이펫의 이중생활2'→'미니언즈'→'씽'...일루미네이션 라인업 완성 icon'믿듣데' 데이식스, 7월15일 컴백&8월 월드투어...여름 활동 가속 icon'열정甲' 동방신기, 태국 앙코르 공연 성황리에 마무리...팬 이벤트 훈훈 icon엑소 디오, 오늘 입대...솔로곡 ‘괜찮아도 괜찮아’ 음원+MV 공개 icon안다르X있지(ITSY), TV광고 공개...여름휴가 콘셉트 기대↑ icon'레드슈즈', 제2의 '겨울왕국'?...동화 원작 애니 흥행계보 잇나 icon현아, '발색甲' 레드립으로 '매력발산'...여름 화보 공개 icon전세계 15관왕 '벌새', 8월말 개봉 확정...시선강탈 메인포스터 공개 icon'겨울왕국: 디즈니 온 아이스', KTX 패키지 출시...전국 관객 맞는다 icon11번가, 온오프라인 통합결제서비스 ‘SK페이’ 출시 icon‘배진영 그룹’ CIX, 23일 데뷔...기대 포인트 PICK3 icon빅스 홍빈X몬스타엑스 형원, 콜라보 'COOL LOVE' 콘셉트 포토 '압도적 세련美' icon‘태양의계절’ 오창석-윤소이, 한 침대에 나란히? 애틋한 눈빛 포착 icon방탄소년단, 'BTS WORLD OST'로도 6월 가온소매점 앨범차트 1위..2위는 유노윤호 icon다이나믹 듀오-이적-YB, 3‧1운동 100주년 윤동주 콘서트 출연 icon설리, 스페셜 스테이지이서 '고블린' 전곡 무대 최초공개+특별 소통까지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