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가 끝나면 폭염이 찾아온다. 뜨거운 여름 열기를 피해 최적의 썸머 뷰티를 연출할 수 있는 요즘 ’인기템’ 4가지를 소개한다.

■ 조성아뷰티, ‘에이치 세럼 스틱 비타’

조성아뷰티의 ‘에이치 세럼 스틱 비타’는 지난해 선보인 ‘에이치 세럼 스틱’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들고 다닐 수 있는 사이즈의 포켓 세럼으로 언제 어디서든 피부가 마르고 타들어 갈 틈, 기미 잡티 생길 틈, 늘어질 틈 없이 수시로 케어가 가능하다. 

에이치 세럼 스틱 비타는 조성아뷰티만의 공법을 적용했다. 미백, 탄력 효능이 검증된 비타 7 콤플렉스를 콜라겐으로 감싼 비타민 폭탄 캡슐이 바르는 즉시 피부 표면에 신선한 미백 리프팅 막을 형성한다. 또한 수분 에센스와 멕시코 아가베 선인장 성분이 피부 속까지 빠르게 수분을 전달한다. 

■ 라로슈포제, ‘세로징크 세범 컨트롤 토닝 미스트’

모공 수축, 피지 조절,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해줘 민감한 지복합성 피부가 사용하기에도 적절한 미스트이다. 번들거리고 무거워진 피부를 산뜻하게 만들어주고 유수분 밸런스를 지켜줘 가볍고 보송보송한 피부 상태로 만들어준다. 

세안 후 토너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고 메이크업을 마친 뒤 유분이 올라온 피부에 뿌리면 과도한 유분기를 잡아주는 등 메이크업 픽서로도 활용할 수 있다.

■ 헉슬리, ‘커버 쿠션 오운 애티튜드‘ 

‘커버 쿠션 오운 애티튜드’는 사전 론칭 예약 판매 이벤트부터 주목을 끈 제품이다. 유분을 조절해주는 다공성 구상파우더가 24시간 동안 다크닝 없이 처음의 피부 표현을 유지해주며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 없이 밀착된다. 

가벼운 제형으로 산뜻하고 얇지만 커버력이 높고 선인장 시드 오일의 높은 수분력으로 촉촉하면서도 보송하게 마무리된다. 또한 정제수 대신 선인장 수를 함유해 열 오른 피부에 쿨링감을 부여한다.

■ 닥터올가, ‘100 선크림’

‘100 선크림’은 ‘착한 성분’에 열광하는 요즘 소비자들에게 각광받으며 오직 입소문만으로 품절을 이룬 제품이다. 최근 ‘겟잇뷰티 2019’ 무기자차 선크림 부문에서 최종 뷰라벨 TOP1까지 선정돼 인기가 높다.

닥터올가의 100 선크림 SPF 50+ PA+++는 논나노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백탁현상 없이 부드럽게 발리며 밀림 현상이 없어 베이스 메이크업 전 사용하기 제격이다. 100% 자연유래 성분을 담았으며 USDA 인증 유기농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을 사용해 유해성분 걱정 없이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 가능한 페타(PETA) 인증까지 받았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