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을 맞아 일상에서나 여행지에서나 편안함과 스타일 모두 챙길 수 있는 아이템을 찾는 이들이 많다. 이때 제대로 고른 ‘티셔츠’ 하나면 스타일과 실용성을 모두 잡은 ‘인싸룩’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티셔츠로 완성하는 엣지 있는 여름 코디법을 제안한다.

사진=콜마오리지널스 제공

화이트 티셔츠는 언제나 정답이다. 여러 아이템을 활용하지 않고도 충분히 스타일리시한 여름 패션을 완성할 수 있기 때문이다. 누구나 하나쯤 가지고 있는 화이트 로고 티셔츠는 여름에 활용하기 좋다. 빅 로고가 돋보이는 캐주얼 프리미엄 브랜드 콜마오리지널스 티셔츠는 어떤 스타일에도 잘 어울려 데일리룩으로 제격이다. 특히 소매 부분을 롤업해 착용하면 발랄한 분위기를 살릴 수 있다.

화이트 로고 티셔츠를 귀엽게 연출하고 싶다면 ‘청’ 아이템을 매치하는 것을 추천한다. 와이드 핏의 데님 팬츠는 패셔너블한 면모와 함께 경쾌한 무드를 자아낸다. 이와 함께 전체적인 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청베레모를 선택하면 키치함까지 어필할 수 있다.

사진=콜마오리지널스 제공

댄디한 이미지를 드러내고 싶다면 화이트 피케 티셔츠에 주목하자. 소매 로고와 배색 디테일이 멋스러운 콜마오리지널스 피케 티셔츠는 단정하면서도 캐주얼한 느낌을 준다. 이때 피케 티셔츠의 사이즈를 오버핏으로 입는다면 보다 영한 감각을 뽐낼 수 있으니 참고할 것.

여기에 스타일링은 실패율이 없는 블랙&화이트 룩을 시도해보는 것은 어떨까. 심플한 디자인의 블랙진은 군더더기 없는 훈훈한 스타일을 선보이기에 안성맞춤이다. 끝으로 화이트 컬러의 스니커즈로 신으면 깔끔한 여름 코디를 마무리할 수 있다.

소재와 길이감으로 여름 티셔츠 스타일링을 꾀해볼 수 있다. 여름에 떠나는 여행에선 시원한 소재의 티셔츠를 선택하는 것이 답이다. 시원함에 포커스를 맞춘 여행룩은 낮에 활동량이 많은 여행자들에게 제격이기 때문이다.

사진=마크엠 제공

마크엠의 블랙 컬러 티셔츠는 오버사이즈 핏과 함께 스포티한 네크라인 포인트가 더해져 스트리트 분위기를 어필할 수 있다. 또 통기성이 뛰어난 메쉬 소재로 무더운 낮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티셔츠 포인트 컬러에 맞춘 화이트톤의 팬츠를 선택해 전체적인 스타일에 균형을 맞춰주자. 여기에 편안함을 더해줄 운동화를 신는다면 실용성 200% 여행 룩이 완성된다.

7부 티셔츠는 밤에는 물론 비가 오는 선선한 날에 필요한 아이템이다. 그래픽이 돋보이는 마크엠 7부 소매 티셔츠는 적당한 기장감으로 쌀쌀해진 기온에 가볍게 착용하기 좋다. 더불어 과하지 않은 세미 루즈핏으로 제작돼 여행뿐만 아니라 데일리 웨어로도 활용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좀 더 트렌디한 분위기를 위해선 와이드 크롭 팬츠나 조거 팬츠를 매치해 스타일 지수를 상승시켜보자. 마지막으로 산뜻한 컬러감의 화이트 스니커즈를 매치하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내일로 패션이 마무리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