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의 새 영화 ‘브링 더 소울: 더 무비’가 스페셜 포스터 및 2차 공식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오는 8월 7일 전 세계 동시 개봉하는 방탄소년단의 세 번째 영화 ‘브링 더 소울: 더 무비’(이하 ‘브링 더 소울’)가 메인 예고편에 이어 스페셜 포스터와 2차 공식 보도스틸을 공개한다.

메인 예고편은 17일 오후 6시 기준으로 유튜브 조회수 441만, 좋아요 93만을 기록하며 전 세계적으로 열렬한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영화 ‘브링 더 소울’은 2018년 방탄소년단 월드 투어 ‘러브 유어셀프’(BTS WORLD TOUR ‘LOVE YOURSELF’) 당시, 서울을 시작으로 수많은 도시를 지나 유럽 투어의 기나긴 대장정을 마친 방탄소년단이 파리 공연을 마친 다음 날, 파리의 작은 루프탑 테이블에서 그들만의 작은 뒤풀이를 담아낸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는 월드 투어가 끝난 다음 날, 파리의 루프탑에서 여유를 즐기고 있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모습을 담고 있다.

방탄소년단을 상징하는 보랏빛의 색감과 루프탑 테라스에 나와 다 같이 파리의 전망을 내려다보는 멤버들의 모습은 편안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스페셜 포스터와 함께 2차 공식 보도스틸도 함께 공개된다.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단독 스틸로 구성된 2차 스틸은 멤버의 각양각색 매력을 엿볼 수 있게 한다. 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까지 7명의 반짝이는 청춘의 순간들이 담겨있다.

한편 ‘브링 더 소울’ 일본 지역 예매는 7월 18일부터 오픈 되었으며, 국내도 예매 오픈을 준비 중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