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혼족, 1인 가구가 이슈 키워드로 자리 잡으며 싱글 라이프를 즐기는 소비자가 많아지고 있다. 혼자 사는 사람들이 싱글 라이프를 제대로 즐기려면 집에 있는 가구, 가전제품들이 중요하다.

사진=WMF 제공

이에 WMF에서도 1인 가구를 위한 프리미엄 소형 주방가전 ‘키친미니스 미니 무선주전자 0.8L’ 를 새롭게 선보인다. 키친미니스는 WMF가 1~2인 가구를 위해 선보이는 프리미엄 소형 주방가전 시리즈로 공간을 적게 차지하며 최고의 성능을 갖춘 제품들로 구성된다.

혼자 사는 사람들은 컵라면을 먹거나 가볍게 차 한잔을 즐기기 위해 주전자를 사용하는 경우가 있다. 다만 주전자의 사이즈가 어느 정도이며 휴대는 물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냐가 중요해진다.

신제품 키친미니스 미니 무선주전자 0.8L는 가볍고 콤팩트한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은백색 광택의 WMF 크로마간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를 제품 전면에 사용해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것은 물론 내구성도 뛰어나 오랫동안 새것처럼 사용할 수 있다. 원 터치 뚜껑 열림 버튼으로 편리성과 자동 전원 차단 기능으로 안전성까지 더했다.

또한 글로벌 제품에는 내부에 플라스틱 재질의 수위 표기기가 탑재돼 있으나 국내 판매 제품은 내부 바디에 수위 표시를 각인해 위생에 민감한 한국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