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의 질과 숙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바디럽이 역발상 이벤트 ‘잠 안자기 대회’를 개최한다.

사진=블랭크코퍼레이션 제공

오는 8월 3~4일 JW 메리어트 동대문스퀘어 서울에서 24시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최근 리뉴얼한 ‘마약베개’와 ‘마약 매트리스’ 등 숙면제품 2종 이색 체험을 위해 마련됐다.

바디럽은 24시간 동안 참가자들에게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레크리에이션과 건강식, 명상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숙면을 유도할 예정이다. 숙면에 들지 못한 최후 1인에게는 숙면지원금 1000만원을 제공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바디럽’ 숙면제품 전체 세트를 증정한다.

참가자 모집은 오는 24일까지 바디럽 공식 브랜드 페이지에서 이뤄진다. ‘나만의 ASMR 영상’의 SNS 게재 미션과 사연 접수를 통해 최종 100명을 추첨 선발한다. 이번 ‘잠 안자기 대회’는 이벤트 진행과 동시에 현장의 다양한 에피소드를 담은 유튜브 예능 콘텐츠로도 제작돼 9월 초 공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