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산호가 나혜미에게 고백했다.

19일 방송된 KBS 1TV 일일드라마 ‘여름아부탁해’(연출 성준해/극본 구지원)에는 자신이 이용 당했다는 사실을 알고 분노하는 왕금주(나혜미)의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KBS

한선호(김산호)는 왕금주가 썸남과 함께 있다는 말에 부아가 치밀었다. 하지만 사돈총각인 자신이 할 수 있는 일은 많지 않았다. 이런 가운데 왕금주는 썸남과 데이트를 한 후 귀가하게 됐다.

집 앞까지 바래다주는 썸남과 인사하고 돌아서던 왕금주는 차키를 두고 내린 걸 떠올랐다. 이에 뒤를 쫓아갔다가 썸남이 “걔가 작가랑 사돈이란다 사돈”이라며 한선호와 연을 맺기 위해 자신에게 접근했다는 걸 알게 됐다.

왕금주는 분노에 혼자 술을 마시다 한선호를 불러냈다. 한선호가 이 일을 알고 화를 내자 왕금주는 “에이씨 진짜 헷갈리게”라며 전날 함께 있던 여자에 대해 물었다. 한선호가 그저 자신의 팬이었다고 해명했지만 왕금주는 이런 관계에 진저리를 쳤다.

이어 “사돈총각 아저씨랑 관계 깨끗하게 끝내려고요 나 혼자 사돈총각 아저씨 짝사랑하기도 싫으니까 오늘부로 정리한다고요”라며 “그러니까 앞으로 진짜 아는 척 하지마요 우리”라고 돌아섰다. 하지만 한선호는 “사돈처녀 그렇게는 못하겠는데요 짝사랑 아닌데요”라며 자기 역시 그녀를 좋아하고 있다고 고백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