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년만에 JTBC ‘캠핑클럽’으로 뭉친 원조 걸그룹 핑클을 향한 관심이 뜨겁다. 특히 ‘캠핑클럽’에서 막내 성유리는 데뷔 때나 지금이나 여전한 미모를 뽐내 시청자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또한 조근조근한 말투와 애교 가득한 장난기로 러블리한 매력을 한껏 선보이는 성유리가 방송에서 사용한 아이템들은 연일 화제에 오르며 그의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 첫 회 등장 ‘성유리클렌징’은 실제 성유리가 애용하는 제품

성유리는 ‘캠핑클럽’에서 폭풍 세안 모습을 공개하며 남다른 클렌징 방법을 선보여 멤버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첫 회 방송에서 취침 준비를 위해 세안하는 장면에서 성유리가 극찬하며 멤버들에게도 사용을 권한 ‘성유리클렌징’ 제품은 그가 실제 애용하는 클렌징 제품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해당 제품은 맥스클리닉의 ‘임페리얼 캐비어 오일폼’으로 이중세안 없이 메이크업부터 노폐물까지 한번에 클렌징할 수 있는 제품이다. 세안 후에도 속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맥스클리닉에 따르면, 첫 방송 이후 ‘임페리얼 캐비어 오일폼’을 포함해 해당 카테고리의 클렌저 구매가 300% 증가했으며 홈쇼핑 전량 매진을 기록하는 등 소비자 반응이 뜨겁다.

한편, 맥스클리닉은 성유리가 2년째 브랜드 뮤즈로 활동하고 있기도 하다.

# 작은 얼굴 돋보이는 ‘성유리 선글라스’

방송에서 성유리가 착용한 선글라스를 궁금해하는 시청자들도 많다. 성유리의 예쁜 얼굴형을 돋보이게 해주는 선글라스는 브랜드 뷰(VIEU)의 ‘도로시’ 제품으로 알려졌다. 뷰는 작년 롯데백화점이 론칭한 선글라스 PB브랜드로 트렌디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 패션아이템도 눈길…‘성유리 점퍼’ ‘성유리 멜빵바지’ 인기!

첫 방송 때 핑클이 하루 일과를 마무리하는 과정에서 성유리가 입은 몽클레어 점퍼에 대한 관심이 뜨거웠다. 방송 이후 시청자들이 제품 품번을 서로 물어보는 사례도 있었다.

또한 최근 방송에서 성유리가 착용한 멜빵바지는 성유리의 동안 이미지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해당 의상은 브랜드 유라고의 ‘카치온 점프수트’다. 방송에 노출된 이후 시청자들의 관심이 높아져 브랜드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기도 했다.

화장품, 액세서리, 패션 아이템까지 연일 이슈를 만드는 성유리가 새로운 ‘유통업계 완판 요정’으로 자리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사진=맥스클리닉 제공, JTBC '캠핑클럽' 프로그램 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