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엑스칼리버’가 공연실황 앨범을 출시한다.

올여름 창작 뮤지컬계의 역사를 쓴 뮤지컬 ‘엑스칼리버’가 지난 4일 월드프리미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가운데 공연실황 앨범의 출시를 예고했다.

공연실황 앨범엔 카이, 김준수, 도겸, 엄기준, 이지훈, 박강현, 신영숙, 장은아, 김준현, 손준호, 김소향, 민경아를 비롯한 초연 전 캐스트와 대규모 앙상블의 목소리가 생생하게 담긴다.

귀에 꽂히는 강렬하고 아름다운 선율과 웅장한 앙상블, 공연장에서만 느낄 수 있는 드라마틱한 현장 분위기를 오롯이 담아낼 공연실황 앨범은 초연 ‘엑스칼리버’의 감동을 고스란히 전하는 동시에 ‘엑스칼리버’의 긴 여운을 달랠 기회가 될 전망이다.

공연실황 앨범은 총 44곡의 넘버가 담길 예정이며 아더와 랜슬럿의 대표 넘버 ‘왕이 된다는 것’, ‘없는 사랑’을 비롯해 모르가나의 킬링 넘버 ‘아비의 죄’ 등 전 곡이 수록된다. 오는 9월 출시 예정이며 3개의 CD로 제작될 예정이다. 특히, ‘엑스칼리버’의 미공개 공연 사진이 포함돼 120페이지에 달하는 포토북과 가사집이 함께 담긴다.

뮤지컬 ‘엑스칼리버’의 공연실황 앨범은 오는 23일까지 EMK뮤지컬컴퍼니 홈페이지 및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선주문이 가능하며 선주문 시 배우들의 싸인이 포함된 아더 3인의 미공개 사진 엽서가 제공된다.

사진=EMK뮤지컬컴퍼니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