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요한’ 지성과 이세영이 이전과는 전혀 다른 냉랭한 맞대면으로 긴장감을 드리우고 있다.

SBS 금토드라마 ‘의사 요한’의 지난 방송에서 차요한(지성)이 뼈가 부러지고 내부 장기가 터져도 통증을 느낄 수 없는 ‘선천성 무통각증’을 앓고 있었다는 사실이 강시영(이세영)에게 밝혀지면서 시청자들을 충격에 휩싸이게 만들었다.

9일(오늘) 밤 10시 방송될 7회에서는 지성과 이세영이 불안한 분위기 속에서 마주한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끌고 있다. 자신을 찾아온 강시영과 대화를 나누던 차요한이 등을 돌리고 뒤돌아가는 장면에서 강시영은 눈물을 내비치는 반면 차요한은 날카로운 눈빛을 발사한다. 숨기고 싶었던 비밀을 자신의 방에 들어와 허락도 없이 찾아내 본 호기심 천국에, 경우 없는 시영의 행동으로 비춰봤을 때 충분히 납득되는 반응이다.

차요한의 병을 알게 된 뒤 처음으로 마주 보게 된 두 사람이 이전의 신뢰와 격려로 점철됐던 ‘사제 케미’와 다른 극과 극 태도를 선보이면서 앞으로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이어질지 궁금증을 폭등시키고 있다.

제작진은 “오늘 방송에서는 지성과 이세영이 첨예한 갈등으로 치달으면서 강력한 텐션을 안겨주게 될 것”이라며 “돈독한 사제지간 호흡을 보여줬던 두 사람이 공통의 비밀을 갖게 되면서 어떤 행보를 보이게 될지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사진= SBS ‘의사 요한’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