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짐보리㈜짐월드의 놀이교육 프로그램 브랜드 짐보리가 여름 방학을 맞아 그랜드 하얏트 인천과 함께 서머 키캉스(키즈+호캉스) 패키지 ‘플레이 인 짐보리’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오는 8월 20일까지 진행되는 ‘플레이 인 짐보리’는 그랜드 하얏트 인천의 숙박권 및 식사권, 닌텐도 플레이 존, 수영장과 함께 어린이들을 위한 쾌적한 실내 놀이 공간 ‘짐보리 월드’를 무료 이용할 수 있는 특별한 패키지이다.

‘짐보리 월드’는 3차원 입체 자석 교구 ‘맥포머스’, 신개념 창의 블록 ‘클릭포머스’ 등 어린이의 성장과 발달 수준에 맞게 개발된 짐보리의 다양한 교구를 체험할 수 있는 토이존을 비롯해 짐보리 전시물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재미는 물론 감각·창의력·두뇌활동까지 향상시킬 수 있는 교육적 효과도 갖춰 부모와 아이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으며 호텔 내 어린이를 위한 명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짐보리 월드’에서는 짐보리 교사와 함께 ‘맥포머스’를 활용해 다양한 바다 속 작품을 만들어 보는 ‘맥포머스 체험 클래스’도 운영한다. 아이들의 상상력과 두뇌 자극에 도움이 되는 이 클래스는 실제 짐보리 센터의 프로그램과 동일한 내용 및 방식으로 진행된다. 현장에서 유료로 예약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