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링 더 소울 : 더 무비’도 보고 방탄소년단 굿즈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온다.

사진=롯데시네마 제공

롯데시네마가 8월 7일 개봉해 28만 이상 관객을 동원한 방탄소년단 영화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의 흥행을 기념해 다양한 방탄소년단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선보인다.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를 관람한 고객을 대상으로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 한정 수량 ‘특별 엽서(1종)’를 증정하는 특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영화를 관람한 후 당일 실물 티켓을 영화관 현장에서 제시하면 선착순으로 해당 엽서를 지급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특전 소진시까지 진행되며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등 전국 110개관에서 진행된다.

14일부터 18일까지는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 관람 티켓을 현장 인증하는 고객에게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토카드는 선착순으로 한 좌석당 한 개씩 제공되며 해당 이벤트는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등 전국 36개관에서 진행된다.

또한 17~18일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 Cheer Up! 응원 상영회’를 진행해 팬들로 하여금 콘서트에 온 듯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 Cheer Up! 응원 상영회’를 관람한 고객을 대상으로 오리지널 포스터(1종)를 증정하는 이벤트 또한 진행한다. ‘Cheer Up! 응원 상영회’ 및 포스터 증정 이벤트는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등 전국 16개관에서 진행된다.

한편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는 2018년 서울을 시작으로 북미와 유럽까지 전세계에 걸쳐 진행된 방탄소년단의 월드투어 ‘LOVE YOURSELF’ 당시 그들의 모습뿐만 아니라 공연이 끝나고 난 뒤 멤버와 팬들에게 전하는 그들만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