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연 마음의 창에 맑음을! 휴테크, ‘눈마사지기’ 선봬

2020-08-13     용원중 기자

현대인은 대폰 사용시간 증가, 전자제품 중심의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따라 연령대와 관계없이 눈의 피로도가 높다. 이와 관련해 눈건강을 위한 마사지기부터 건강기능식품까지 대세로 떠오르며 소비자 관심이 커지는 상황이다. 휴테크산업이 현대인의 지친 눈 피로를 풀어주는 ‘눈마사지기’를 출시했다.

사진=휴테크산업 제공

3단 순환식 더블 에어셀 지압, 진동 및 온열 마사지와 함께 음이온 기능을 새롭게 추가해 한층 효과적인 마시지를 체감할 수 있다. 순환식 공기압으로 부드럽게 마사지해주며 눈 주변 부위를 가볍게 두드려주는 진동 기능, 눈의 필요를 풀어주는 음이온 기능, 최적의 온열 온도로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온열기능까지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힐링모드, 공부모드, 수면모드 등 총 5가지 프로그램이 탑재돼 있다. 특히 휴테크 프리미엄 안마의자에 탑재되어 있는 4가지 힐링음원을 내장해 프로그램 모드별로 편안한 자연의 소리와 음악으로 심리적 휴식까지 도와준다. 눈 마사사지를 받으며 비자림, 곶자왈, 죽녹원을 테마로 한 바람소리, 새소리 등을 동시에 청취함으로써 자연 속에 있는 듯한 착각을 일으킨다.

폴딩식 디자인으로 휴대가 간편하며 USB 충전으로 가정 뿐 아니라 사무실, 휴가지 등 시간, 장소와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