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식재료로 풍미 UP! 외식업계 신상 3PICK
쌀쌀한 바람이 부는 겨울. 외식업계에는 스산한 몸과 마음을 모두 달래줄 겨울 신메뉴를 앞다투어 출시하고 있다. 프리미엄 재료를 듬뿍 담아 기존과는 전혀 다른 맛을 뽐내는 메뉴들을 살펴보자.
#세 가지 코스로 즐긴다, 도미노피자 ‘마스터 트리플 코스 피자’
도미노피자는 한 판에 세 가지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마스터 트리플 코스 피자’를 출시했다. 새로운 피자 커팅 방식을 도입, 한입에 먹기 좋은 사이즈로 만들어 나만의 미식 코스를 즐길 수 있는게 특징. 애피타이저와 메인디시, 디저트까지 피자 한 판으로 코스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애피타이저로는 화이트 발사믹 소스와 리코타 치즈를 곁들인 토마토 콤포트, 메인디시는 케이준 소스를 버무린 슈림프와 호스래디시 소스로 맛을 낸 꽃 오징어, 100% 국내산 한우 바비큐가 들어있다. 디저트는 고구마무스와 크림치즈 무스로 달콤함을 더한 치즈 케이크 큐브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월 2일까지 프리미엄 L사이즈 피자 2판 구매 시, 더 낮은 가격의 피자를 50% 할인해준다. 또한 마스터 트리플 코스 피자 구매 시 선착순으로 허니&갈릭 윙스와 코카콜라 1.25L를 1,000원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손님들이 직접 선택한 맛! 스타벅스 ‘별의 별 샌드위치’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고객이 직접 선택한 레시피로 만든 샌드위치인 ‘별의 별 샌드위치’를 출시한다. 지난 8월 진행했던 대고객 푸드 개발 이벤트 ‘YES or NO 샌드위치’를 통해 탄생한 메뉴다. 약 40만명이 참여해 1단계부터 7단계까지 제시된 보기 중 직접 원하는 레시피를 선택해 완성됐다. 샌드위치 이름 역시 푸드 네이밍 공모를 통해 스타벅스의 상징 '별'에 세상에 단 하나뿐인 특별한 샌드위치라는 의미를 담았다.
‘별의 별 샌드위치’는 1단계 식빵, 2단계 후라이드 치킨, 3단계 베이컨, 4단계 로메인, 5단계 모차렐라 치즈, 6단계 크레이지 갈릭 맛, 7단계 치즈 소스 등 직접 선택한 총 7가지의 레시피로 만들었다.
#맥도날드, 깊은 풍미를 살린 ’트러플 리치 포테이토’ 출시
한국맥도날드는 트러플의 깊은 풍미를 살린 '트러플 리치 포테이토 버거’를 출시한다. '리치 포테이토 버거'에 세계 3대 식재료로 불리는 트러플이 들어간 특제 소스가 더한 제품이다. 순 쇠고기 패티 2장과 통째로 튀긴 큐브 감자와 토마토, 치즈, 양상추가 어우러져 입안에서 풍성한 식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신메뉴는 다음달 26일까지 전국 맥도날드 매장에서 한정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