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아일랜드 'FTFT'개최, 게임·공연·식사 등 '팬들과 특별한 하루'

2019-08-23     노이슬 기자

밴드 FT아일랜드가 팬들과 함께 아주 특별한 하루를 보낸다.

FT아일랜드는 오는 9월 8일 파주 일대에서 팬클럽 ‘프리마돈나’ 회원들과 함께 단합대회 ‘FTFT(FTISLAND Friendship Training)’를 개최한다.

‘FTFT’는 평소 팬들과 끈끈한 결속력을 다져 온 FT아일랜드 멤버들이 팬들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다. 그 동안 체육대회∙일일 포차∙네일 이벤트 등 이색 팬 행사로 팬들과 밀착 소통해 온 FT아일랜드는 이번 행사를 통해 게임과 공연은 물론 식사까지 팬들과 함께 하며 허심탄회한 이야기를 나눈다. ‘FTFT’ 이벤트를 기념하는 티셔츠와 팔찌 외에도 깜짝 선물이 준비되어 있어 팬들에게는 선물 같은 하루가 될 전망이다.

올해로 데뷔 12주년을 맞은 FT아일랜드는 오랜 연차가 무색할 만큼 활발하게 얼굴을 비추고 있다. 예능과 드라마뿐만 아니라 9월부터 창작 뮤지컬 ‘사랑했어요’에 출연하는 등 전방위 엔터테이너로 활약 중인 이홍기를 비롯해 베이시스트 이재진은 10월 일본에서 데뷔 첫 솔로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다.

또한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를 통해 전 연령대에게 사랑 받고 있는 드러머 최민환, 웹드라마 ‘’사랑인가요’라 물었고 ‘사랑’이라 답하다(사물사답)’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기타리스트 송승현까지 각자 활동 영역을 탄탄하게 다져가고 있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