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에서 가맹점 대표자 개인정보 약 7만5천건이 카드모집인에게 유출되는 사고가 발생했다.우리카드는 26일 대고객 사과문을 게재하고, 사건 관련자들을 엄중히 문책하는 한편, 내부 보안 체계를 강화해 재발 방지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우리카드에 따르면 올해 1∼4월 우리카드 인천영업센터에서 우리카드 가맹점 대표자의 개인(신용)정보 약 7만5천건이 카드모집인에게 유출됐다.유출 정보는 우리카드 가맹점 대표자의 ▲ 성명 ▲ 전화번호 ▲ 우리카드 가입 여부로, 이를 받은 카드모집인은 우리카드 신규 모집 목적에 이용한 것으로 파악된다고
종합 건강 생활가전기업 쿠쿠전자가 사각형 바스켓으로 컴팩트한 외관 사이즈에 공간 효율을 최대화한 5L 용량 에어프라이어를 출시했다.신제품은 외관 사이즈가 가로 27cm, 세로 33.1cm에 불과하지만 내부 바스켓을 5L 용량으로 구성해 활용성을 극대화했다. 특히 공간 효율을 극대화한 사각형 바스켓으로 크기에 구애받지 않고 다양한 형태의 식재료를 사용한 요리가 가능하다.바스켓은 테프론 코팅으로 안전성을 강화했다. 쿠쿠의 내솥 코팅 전문가가 인정한 업그레이드된 코팅 기술로 조리 시 긁힘과 마모에 강하며 바스켓에 음식물이 들러붙는 현상을
따듯해진 날씨로 야외 활동이 늘고 있는가운데 컴포즈커피가 지난달 선보인 올해 봄 시즌메뉴 ‘하겐홀릭라떼’가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20만잔을 돌파했다.'하겐홀릭라떼'는 글로벌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와 콜라보 메뉴다. 고소한 라떼에 리얼 크림, 리얼 바닐라의 깊고 부드러운 하겐다즈 바닐라 큐브 아이스크림과 초콜릿이 어울려져 있다.아이스크림이 커피에 천천히 녹으면서 달콤 쌉싸름한 맛과 풍부한 바닐라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으며 엣지있는 큐브 모양의 아이스크림으로 보는 맛까지 더했다. 하겐홀릭라떼는 아이스 메뉴로만 출
이랜드팜앤푸드가 ‘애슐리 크사삭 치킨’ 2종(슈퍼크런치, 스윗치즈)을 출시했다.장기간 냉동보관 후 조리를 하더라도 바삭한 식감이 유지되는 제조 방법을 독자적으로 개발해 신제품에 적용했다. 이를 통해 기존 냉동치킨의 한계를 뛰어넘는 전문점에서 갓 튀긴 듯한 치킨의 식감과 맛을 구현했다.'애슐리 크사삭 치킨'은 남녀노소가 좋아하는 매콤한 시즈닝 밑간에 바삭한 식감을 살린 핫 크리스피 치킨인 ‘슈퍼크런치’와 치킨 전문점에서 판매하는 치즈 시즈닝 향미를 40% 이상 높여 더욱 바삭한 후라이드에 치즈 시즈닝을 뿌려 먹는 ‘스윗치즈’까지 2종
우아한청년들이 퀵커머스 서비스 배민B마트의 전체 물류과정에 친환경소재 포장재를 도입하며 지속가능한 물류환경 조성에 나선다. 배달의민족의 물류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은 로지스올그룹 한국파렛트풀이 제공하는 재생원료 소재 포장재를 퀵커머스 서비스 ‘배민B마트’ 물류 유통에 확대·도입하며 친환경 종합물류기업으로 거듭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협업으로 우아한청년들은 로지스올그룹 한국파렛트풀로부터 재생원료 소재의 친환경 포장재를 공급받아 물류 전과정에 확대·적용한다.우아한청년들은 한국파렛트풀로부터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한 PCR(Post-
글로벌 티 음료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다양한 티를 가정이나 직장 등 일상에서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공차 티 캡슐’을 첫 출시한다.공차 티 캡슐은 최근 차 시장 성장과 홈카페 트렌드 강세에 맞춰 공차 고객들에게 우수한 퀄리티의 티를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에스프레소 추출 방식으로 진하게 내려 언제 어디서든 깊은 향과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향긋하고 깔끔한 맛으로 밀크티와도 잘 어울려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신메뉴는 ‘공차 티 캡슐 8 플레이버’이다. ‘공차 티 캡슐 8 플레이버’는 기분에 따라 다양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다이소몰에서 ‘ 영화 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번 이벤트는 4월 28일 다이소몰에서 3만원 이상(상품금액 기준) 구매 시 자동으로 응모가 된다. 추첨을 통해 '혹성탈출: 새로운 시대' 영화 예매권을 150명에게 2매씩 총 300매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다이소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5월 8일 개봉 예정인 '혹성탈출: 새로운 시대'는 전 세계적으로 흥행한 '혹성탈출' 프랜차이즈의 새로운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진화한 유인원과 퇴화된 인간들이 살아
삼성전자가 메가박스 주요 지점에서 '비스포크 AI 콤보'와 '비스포크 AI 스팀'을 만나볼 수 있는 이색 체험공간을 선보인다.5월 17일까지 메가박스 성수·목동·하남 스타필드·수원 스타필드 4개점에서 히어로 영화 콘셉트의 '세상에 없던 그들이 온다, TEAM AI' 팝업 전시를 진행한다.이번 전시는 생활 속 골칫거리인 빨래와 청소를 알아서 해치우는 '일상 속 히어로'가 콘셉트다. 더러운 빨랫감을 세탁부터 건조까지 한 번에 해치우는 히어로로 변신한 '비스포크 AI 콤보'와 바닥 먼지와 오염을 무찌르는 '비스포크 AI 스팀'이 관람객들
KB국민카드가 22일 출시한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가 출시 4일 만에 10만장을 돌파했다.전월 이용실적 조건 없이 전 세계 33종 통화에 대해 100% 환율 우대를 제공하고 해외 가맹점 이용 및 ATM 인출 시 수수료를 면제해 주는 이 상품은 판매 첫날부터 3만9천장이 발급되는 등 출시 4일만에 KB국민카드 단일상품으로 최단기간 내 최대 판매량을 기록하며 성공적인 상품 출시를 알렸다.KB국민은행 영업점과 KB국민카드 비대면 영업의 협력으로 만들어낸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는 이번 흥행으로 트래블 카드 시장의 대표 상
매매가격 선행지표인 전셋값이 9개월 연속 오르면서 매매 거래량도 따라서 늘어나는 분위기다. 4월 26일 기준 서울 아파트 매매거래량이 4000건을 돌파하면서 2021년 8월(4065건) 이후 2년 7개월만에 최대치를 기록했다. 공급(입주) 물량에 가장 민감하게 반응하는 임대차 가격 성격을 고려할 때 서울과 수도권 신축아파트 감소 영향으로 전세가격 상승 추세는 앞으로도 상당 기간 이어질 전망이다. 이런 전세시장 분위기에 밀려 매매시장이 급매물 소화에 나서면서 조만간 상승세에 동조할 것으로 보인다.4월 4주(22~26일) 서울지역 시세
부동산R114에 따르면 5월 첫째 주에는 전국 7개 단지, 총 5992가구(일반분양 4618가구)가 분양을 시작한다. 서울 구로구 개봉동 ‘개봉루브루’, 인천 계양구 효성동 ‘계양롯데캐슬파크시티’, 대전 중구 문화동 ‘문화자이SK뷰’ 등에서 청약을 진행한다. 모델하우스는 울산 남구 신정동 ‘라엘에스’, 경기 여주시 교동 ‘여주역자이헤리티지’, 경기 오산시 가수동 ‘오산역금강펜테리움센트럴파크’ 등 4곳에서 오픈 예정이다. 롯데건설은 인천 계양구 효성동 일원에 ‘계양롯데캐슬파크시티’를 분양한다. 총 2개 단지, 3053가구로 1단지는
파리바게뜨가 봄을 맞아 커피와 함께 즐기기 좋은 달콤한 ‘디저트 케이크’ 라인업을 선보이며 ‘커피 앤 케이크’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캠페인 광고 영상도 공개한다. 이번 광고는 커피와 디저트 케이크를 오감으로 즐길 때 나오는 진실의 감탄사인 “음~”을 모티브로 했다. 일상 속에서 마음의 소리가 튀어나오는 달콤한 순간들을 통해 예상보다 더 만족스러운 디저트 케이크의 맛과 식감을 표현했다.파리바게뜨는 자체 커피 브랜드인 ‘카페 아다지오 100% 스페셜티’와 즐기기 좋은 디저트 케이크 신제품 4종을 출시한다. △꾸덕한 식감의 초콜릿 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오는 5월 19일까지 WEST 명품광장에서 레고코리아와 함께 ‘철들지마 레고들어’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철들지마 레고들어’는 레고코리아가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부터 동심을 간직한 어른까지 전 연령에게 레고 놀이의 즐거움을 알리기 위해 진행 중인 캠페인이다.신세계사이먼은 5월 어린이날과 가정의 달을 앞두고 가족단위 고객이 많이 찾는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이색 콘텐츠를 마련했다. 특히, 국내 최초로 야외에서 선보이는 레고 팝업스토어인 만큼 더욱 규모감 있게 조성했다.광장에는 레고 쇼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리얼 바나나 파티’ 4종을 출시했다. 마스마룰즈와 콜라보를 통해 예년보다 더욱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리얼 바나나 라떼는 신선한 우유와 바나나를 함께 갈아 포만감이 높고, 미네랄을 풍부하게 섭취할 수 있다. ▲리얼 바나나 스무디는 바나나 고유의 맛과 꾸덕한 식감을 극대화한, 바나나 덕후를 위한 음료다. ▲리얼 바나나 망고 스무디는 식이섬유 및 비타민으로 가득한 두 열대과일을 섞어 봄을 부르는 산뜻한 맛과 색감을 완성했다. ▲리얼 바나나 딸기 스무디는 ‘리얼 바나나 파티’의 시그니처 음료로, 항산화
맥도날드가 오는 5월 2일부터 일부 메뉴의 가격을 조정한다.이번 가격 조정은 전체 제품의 22%에 해당하는 16개 품목만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메뉴별 가격은 최소 100원에서 최대 400원 인상되며 전체 평균 인상률은 약 2.8%다.맥도날드 관계자는 “원부자재 가격 및 물류비, 인건비 등 제반 비용의 상승 등으로 인해 불가피하게 가격 조정을 진행하게 됐으나 고객 부담을 줄이고자 조정 품목 및 규모를 최소화하는 등 각고의 노력을 기울였다”고 밝혔다.버거 단품 메뉴 중 ▲햄버거 ▲치즈버거 ▲더블 치즈버거 ▲트리플 치즈버거는 각 100원
온라인 중고차 플랫폼 ‘첫차’에서 2024년 1분기 하이브리드 중고차 소비 트렌드를 분석, 전년 동기 대비 하이브리드 중고차 구매 문의량이 약 52% 증가했다고 발표했다.지난해 현대기아 하이브리드차가 역대 최다 판매량을 기록하고, 하이브리드 엔진에 강한 일본 브랜드의 판매량이 다시 호조를 보이는 등 국내 자동차 시장에 하이브리드 강세가 이어지고 있다. 올해는 다양한 완성차 업체들이 전동화 속도 조절에 나서며 하이브리드차 공급을 위한 신규 전략을 내놓아 실제 수요가 급증하고 있음이 시사됐다.이러한 신차 시장의 흐름에 따른 하이브리드차
롯데GRS가 콘텐츠 비즈니스의 일환으로 포켓몬 IP를 활용해 롯데월드타워 아레나광장에 롯데GRS 포켓몬 부스 운영 및 잠실 지역에 포켓몬 랩핑 매장을 운영한다.26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운영하는 롯데GRS의 포켓몬 부스는 다양한 MD 제품을 선보이며 누구나 쉽게 참여 가능한 미니게임 체험 공간을 구성했다.오후 1~7시 운영하는 롯데GRS의 포켓몬 부스는 방문 고객 대상 엔제리너스의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크리스피크림 도넛의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를 제공하는 선착순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이에 더해 포켓몬 랩핑 매장(롯데리아, 엔제리너스
쿠팡이 백화점과 면세점 등에 입점한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를 한데 모은 ‘프리미엄 식품관’을 론칭했다. 그동안 고급 식품류를 구매하기 위해 개별적으로 제품을 검색해 찾아야 했던 고객들의 편의가 한층 개선될 것으로 기대된다.프리미엄 식품관에는 스타벅스, TWG, 모니니, 드니그리스 등 110여개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가 참여한다. 쿠팡은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보다 빠르게 살펴볼 수 있도록 ▲커피·차 ▲건강식품 ▲생수·음료 ▲과자·초콜릿·시리얼 ▲가루·조미료·오일 등 세부 항목에 따라 분류해 기획관을 구성했다.프리미엄 식품 브랜드를 브랜
동아오츠카는 제로칼로리 사이다 나랑드사이다의 모델로 가수 겸 프로듀서 싸이를 발탁했다고 25일 밝혔다.나랑드사이다는 풍부한 탄산과 다양한 맛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국내 최초 제로칼로리 사이다다. 특히 칼로리, 색소, 설탕, 보존료를 첨가하지 않은 ‘4 Zero’ 음료로 헬스족을 비롯해 다이어트를 즐기는 사람들에게 특히나 인기있는 제품이다.최근에는 여러 소비자 사이에서는 나랑드사이다를 활용해 하이볼로 애용하고 있으며 여러 음식과 페어링하기에도 안성맞춤이라는 평가가 있다.동아오츠카 측은 "싸이의 개성적이고 카리스마 넘치는
한국파파존스가 LG유플러스의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 결합형 구독서비스인 ‘유독 pick2’와 연계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번 프로모션은 파파존스 피자가 ‘유독 pick2’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라지사이즈 이상 피자를 주문 시 30%의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내용이다.파파존스 자사채널(홈페이지, 앱, 모바일)에서 라지사이즈 이상 피자 주문 시 할인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유독 pick2’ 이벤트 페이지에서 발급 받은 쿠폰을 사용하면 된다. 발급받은 쿠폰은 한달 이내 파파존스 자사채널에 등록할 수 있으며 등록된 쿠폰은 30일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