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소셜 매칭 앱 틴더가 한국의 틴더 사용자들을 위한 ‘안전한 데이팅 가이드’를 발표했다. 전세계 데이팅 관련 NGO 및 기관의 전문 지식과 연구 결과에 기반한 이번 가이드는 온라인 데이팅 안전을 위한 틴더의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제작됐다.틴더가 국내 Z세대(18~26세)를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데이팅 앱 사용 경험이 있는 응답자들의 약 68%가 온라인 데이팅에 있어 안전 기능이 중요하다고 답했다.하지만 응답자의 40.4%가 현재 사용 중이거나 과거에 사용한 적이 있는 온라인 데이팅 서비스에 대해 ‘안전 기능이
홈퍼니싱 리테일기업 이케아 코리아가 19일부터 약 3개월간 더현대서울 5층에서 ‘이케아 팝업 스토어 더현대 서울’을 운영한다.‘이케아 팝업 스토어 더현대 서울’은 이케아 매장에서만 경험할 수 있었던 영감 넘치는 홈퍼니싱 솔루션을 도심에서 만나는 공간이다. 이케아의 뿌리인 스웨덴 아이덴티티와 함께 멋진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을 갖춘 다양한 홈퍼니싱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어린이 제품, 생활 수납용품, 오피스 용품 등 더 나은 집에서의 생활을 만들어 한국에서 꾸준히 사랑받는 베스트셀러 제품을 집중적으로 선보인다.주요
생활가전 전문기업 노비타가 네이버의 봄철 이사&결혼시즌 기획전 ‘리빙러빙데이’에 참여한다.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이사 및 혼수 등 새집 단장을 위해 필요한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노비타 대표 제품인 ‘살균비데’ 시리즈를 비롯한 총 7종을 최대 22%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인다.이번 행사에 준비된 제품은 살균비데 프리미엄(BD-H900) 3종과 살균비데 리모콘형(BD-H710H0), 살균비데 일반형(BD-H510E0), 3분케어비데 (BD-E510H0), 노즐교체비데 (BD-C510E0) 등 총 7종이
글로벌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케이스티파이가 오는 28일 프리미엄 소주 브랜드 ‘원소주’와 첫 콜라보 컬렉션을 선보인다.컬렉션에는 원소주로 대표되는 한국의 전통 소주 문화에서 영감받은 디자인의 케이스 및 다양한 테크 액세서리가 출시될 예정이다. 한정판 제품인 ‘원소주 스피너 케이스’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보편적인 술게임인 ‘병돌리기 게임'에서 착안한 제품으로, 365도 회전하는 병모양의 스피너가 케이스 후면에 부착되어 있다.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 컬렉션 전용 룰렛 게임판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원소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손앤박’을 출시한다. ‘손앤박’은 자신만의 개성과 아름다움을 표현할 수 있도록 감각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컬러를 제안하는 비건 색조 브랜드로, 이번 뷰티용품은 립메이크업, 페이스메이크업 총 10여 종을 선보인다.먼저 립메이크업 상품으로 ‘손앤박 아티 워터 글로우 틴트’와 ‘손앤박 아티 워터 블러 틴트’를 마련했다. ‘손앤박 아티 워터 글로우 틴트’는 선명한 컬러와 영롱한 광택의 텍스처가 특징이다.수분 에센스(정제수 함량) 32% 함유로 끈적임이 적고, 색상은 ‘레드벨리’ ‘듀이코랄’ 등 총 4가지를
코웨이가 슬립 및 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 안마베드·척추베드 론칭을 기념해 ‘비렉스 안마베드·척추베드 10일 홈 체험 서비스’를 시행한다.비렉스 안마베드 혹은 척추베드를 구매 부담 없이 최소 비용으로 체험해 볼 수 있는 서비스다. 체험비는 10만원이며 체험 전용 제품이 제공된다. 코웨이닷컴, 콜센터, 코웨이 매장, 코웨이 판매인(코디, 홈케어닥터 등) 등을 통해 제품 체험을 신청할 수 있다.제품 설치 후 10일 동안 체험이 가능하며 체험 종료 후 새 제품 주문 시 체험비에 해당되는 10만원이 추가 할인된다.비렉스 안마베드·척추베드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18일 오전 10시부터 오는 4월 15일까지 대규모 리빙 페스티벌 ‘쌤페스타’를 진행한다.이번 쌤페스타를 통해 한샘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1400여종의 상품을 최대 8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신혼부부 및 이사를 앞둔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행사 품목을 작년 11월 진행됐던 쌤페스타보다 약 500여종 가량 늘린 점이 특징이다.한샘은 이번 행사를 ▲특정 시간마다 파격적인 할인 상품을 선보이는 ‘타임 특가’ ▲신혼집 인테리어나 이사 시 필요한 상품을 세트로 묶어 할인 판매하는 ‘신혼
주방·생활용품기업 코멕스산업이 올해 첫 브랜드 세일을 실시한다. 오는 29일까지 가산디지털단지 인근 우림라이온스밸리 코멕스 행사장에서 창고 대개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홈쇼핑 매진 신화를 쓰고 있는 바이오매스 소재 밀폐용기 ‘에코 클리어 보관용기’와 ▲봄나들이에 활용하기 좋은 ‘런치메이트’, ▲에어프라이어에서도 사용 가능한 유리 밀폐용기 신제품 ‘BT600글라스’ 등 코멕스 인기 상품 500여 종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먼저 ‘런치메이트’ 도시락은 다가오는 봄 나들이에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단열재를 포함한
깨끗한나라가 ‘벚꽃 로맨틱’ 3종 출시를 기념해 이마트와 함께 대규모 벚꽃 기획전을 내달 4일까지 진행한다.새봄을 맞아 일상 속에서도 깨끗한나라가 선사하는 화사함과 벚꽃의 로맨틱함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한다는 취지로 기획됐다.'벚꽃 모음전' 행사에서는 벚꽃 로맨틱 에디션 3종 깨끗한나라 벚꽃 로맨틱 두루마리 화장지, 미용티슈, 베이비케어 체리블라썸 물티슈 구매자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벚꽃 로맨틱 화장지와 미용티슈 모두 100% 천연펄프의 무형광 제품으로 깨끗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이 특징이다. 특히, 티슈에 프린팅된 벚꽃 일러스트와 핑
리테일 테크기업 컬리는 25일 오전 11시까지 3월 ‘뷰티컬리페스타’를 열고 ‘최저가 챌린지’를 진행한다.이번 챌린지는 상품 선정부터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방식으로 기획됐다. 행사 2주일 전부터 최저가로 만나고 싶은 상품을 신청 받았고, 그 결과 1만여 건의 상품이 접수됐다.컬리는 고객 의견과 더불어 기존 페스타 판매량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최종 100여 개 상품을 선정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모로칸오일’ 헤어 트리트먼트 100ml, ‘닥터지’ 레드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2세대 50ml 등이 있다.챌린지를 통해 뷰티컬리를 처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이 카카오프렌즈와 콜라보를 진행한다. 디자인 IP 산업을 이끌고 있는 ‘위글위글’과 국내 대표 캐릭터 IP ‘카카오프렌즈’의 협업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MZ 세대를 중심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위글위글의 대표 IP ‘스마일위러브’와 카카오프렌즈 인기 캐릭터 ‘춘식이’가 만나 고객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한다.협업 제품은 봄맞이 여행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했다. ▲여권지갑, ▲파우치, ▲러기지택 2종, ▲스티커, ▲키링 등을 1차로 발매했고, 오는 22일에는 ▲미니 캐리어를 출시할 예정이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더 델리’가 예수의 부활을 축복하는 이스터 데이를 맞아 포근하고 행복한 토끼 동산을 연상시키는 디저트들을 오는 31일까지 선보인다.더 델리는 부활절에 담긴 새로운 생명, 풍요, 순수의 의미를 녹아낸 달걀과 토끼, 닭 모양의 귀여운 디저트를 탄생시켰다. 먹기 아까울 정도로 귀여운 이스터 디저트와 함께 소중한 이들과 함께 기쁨을 나누어보자. 보기만 해도 상큼함이 느껴지는 노란색 무스 케이크 위 귀가 쫑긋한 토끼가 뛰어오른 듯한 모양의 ‘밀크 초콜릿 배 무스 홀케이크’는 부드러운 밀크초콜릿과 얼그레이와 버베나
황사는 밤부터 우리나라를 빠져나갈 전망이다. 황사를 싣고 온 북서풍이 지속해서 불면서 밤사이 기온이 하강하겠다.월요일인 18일 아침 최저기온은 영하 5도에서 영상 5도 사이로 17일 아침 기온(영상 7~12도)보다 5~10도 낮겠다.경기동부와 강원내륙·산지는 아침 기온이 영하 5도 이하로 떨어지겠고 다른 내륙 지역도 아침 기온이 0도 내외에 머물 전망이다.18일 낮 최고기온은 영상 10~17도일 것으로 예상된다.주요 도시 예상 최저기온과 최고기온은 서울 1도와 12도, 인천 1도와 10도, 광주 1도와 17도, 대구 1도와 16도,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가 한국의 문화와 전통을 기반한 다양한 액티비티를 통해 투숙객들의 기분 좋은 순간과 즐거운 친목의 시간을 약속하는 ‘리츄얼 허브’ 이니셔티브를 선보인다.‘리츄얼 허브’는 쿠키와 더불어 로비를 단순 공간이 아닌 투숙객들이 한데 모여 친목을 다질 수 있는 활기찬 허브로 만드는 이니셔티브다. 더블트리 바이 힐튼 호텔을 찾는 투숙객들은 각 국가의 문화와 전통 프로그램을 함께 경험하며 ‘기분 좋은 순간’을 더욱 뜻깊게 보낼 수 있다.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역시 3월 9일부터 올 한해 동안 다양한 리츄얼
'의자에 몸을 맞추지 말고 내 몸에 의자를 맞추자'는 경영 철학을 앞세워 소비자 맞춤형 게이밍의자를 개발·판매하고 있는 클라우드백이 오는 18~27일 '리빙러빙데이'를 맞아 역대급 혜택을 제공한다.체형 및 키, 취향에 따라 27가지 조합으로 선택 가능한 '마이사이즈 체어'를 포함한 전제품 최대 15% 할인, 알림받기 쿠폰과 라이브 알림받기 쿠폰 중복 사용, 구매 후 포토리뷰 작성 시 1만원 상품권 지급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또한 동아일보와 G벨리 뉴스 주관 '2023년 프리미엄브랜드대상' 가구(의자) 부문 1위 수상 기념으로 클
컨템포러리 캐주얼 가방브랜드 쌤소나이트 레드가 브랜드 최초의 소비자 앰버서더인 ‘레드 트라이브’를 모집한다.‘레드 트라이브’는 같은 관심사와 취향을 중심으로 형성된 커뮤니티를 뜻하는 단어 ‘트라이브’와 쌤소나이트 레드를 결합한 것으로, 브랜드만의 개성과 강점을 젠지 세대 소비자들의 관점으로 진정성 있게 표현하기 위해 기획됐다.오는 24일까지 총 15명의 스타일 앰버서더를 모집한다. 평소 패션과 가방에 관심이 많고 SNS를 통해 자신을 표현하는 것을 좋아하는 20대 남녀 학생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 방법은 쌤소나이트 레드 공식
서울퀴어문화축제조직위원회(이하 ‘조직위’)가 제25회 서울퀴어퍼레이드(이하 ‘퍼레이드’)가 6월 1일에 개최될 것임을 발표했다.서울퀴어퍼레이드는 복합 공개 문화행사인 서울퀴어문화축제의 메인행사로서, 성소수자 가시화, 인권증진, 문화향유, 자긍심 고취를 위해 개최되며, 도심 야외를 주 무대로 한다. 전 세계적으로 수많은 도시에서 열리는 프라이드 퍼레이드(자긍심 행진)와 궤를 같이 한다.조직위는 퍼레이드 개최를 위해 서울광장(서울시청 앞 광장) 사용신고서를 오늘(3월 15일) 제출했다. 작년 서울시는 퍼레이드의 서울광장 사용을 불허했다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본격적인 봄을 앞두고, 한샘 리하우스 매장에서 부엌∙욕실∙수납 인테리어 공사 고객을 대상으로 ‘봄맞이 인테리어 공사’ 이벤트를 진행한다.한샘은 봄맞이 집 꾸미기를 위한 필수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부엌∙욕실∙수납을 꼽으며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낡은 부엌과 욕실을 새 상품으로 바꾸고, 붙박이장을 설치해 수납 공간을 늘리는 것 만으로 집을 새 단장하는 높은 인테리어 효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먼저 4월 30일까지 리하우스 매장에서 부엌과 수납을 포함한 인테리어 공사 패키지를 계약한 고객에게 구매 금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16일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 투게더’에서 홈쇼핑 최초로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바이브’를 선보인다. 오전 8시 20분부터 1시간 동안 ‘바이브’와 프레임 ‘칼릭스Ⅱ’에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뷰티레스트'는 시몬스 고유의 독자적인 기술인 포켓스프링을 통해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을 선사한다. 최고급 실크와 캐시미어 등 엄선된 소재와 한국 시몬스의 탁월한 기술력을 적용해 고품질을 자랑한다. 특히 포켓스프링을 인체구조에 맞게 배치하는 ‘조닝’ 시스템과 50여 종의 프리미엄 내장재를 포켓스프
비대면 모바일 세탁 서비스 ‘런드리고’가 서비스 론칭 5주년을 맞아 주요 성과를 공개하고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런드리고는 밤 10시까지 세탁물 수거를 요청하면 다음 날 밤 세탁과 건조가 완료된 세탁물을 다시 문 앞으로 배송해준다. 드라이클리닝, 생활 빨래, 이불, 신발, 프리미엄 세탁, 수선 등 세분화된 세탁 서비스를 제공하며 업계 선도 브랜드로 자리잡았다.런드리고는 2019년 서비스 론칭 이후 세탁 주문량이 연평균 70% 증가하며 누적 세탁량 2000만장을 기록했다. 이용자 수도 2021년 24만4000가구, 2022년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