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IP 엔터테인먼트 기업 IPX(구 라인프렌즈)가 글로벌 인기 캐릭터 IP 샐리의 생일인 4월 27일 ‘샐리데이’를 맞아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노란색으로 모든 것을 물들이겠다는 샐리의 귀여운 포부를 담아 ‘샐리 어택’ 캠페인을 전개, 국내외 팬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머리부터 발끝까지 샛노란 깜찍한 외모지만 자기애 넘치는 엉뚱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샐리는 매년 생일을 기념해 전 세계에서 팬들과 만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인스타 화제의 카페와의 재미있는 협업은 물론, 오픈런으로 유명한 맛집 등 서울 도심 곳곳에 샐리
진학사 캐치가 ‘업무에 지장 없으면 근무시간 자리를 오래 비워도 괜찮은지’에 관해 조사한 결과 Z세대의 의견이 팽팽하게 갈렸다. Z세대가 허용 가능한 공백 시간은 20분까지였다. AI매칭 채용콘텐츠 플랫폼 캐치가 Z세대 2322명을 대상으로 ‘업무에 지장 없으면, 근무시간에 자리를 오래 비워도 괜찮은지’에 관해 조사한 결과, ‘비우면 안 된다’가 58%, ‘비워도 괜찮다’가 42%로 의견이 갈렸다.'자리를 비우면 안 된다'고 답한 경우에는 그 이유로 ‘필요시 부재할 수 있어서(51%)’를 가장 많이 꼽았다. 이어서 ‘팀 분위기가 저
수면 전문 브랜드 프로젝트슬립이 오는 29일 오후 8시에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네이버쇼핑 라방을 진행한다.방송에서는 ▲라이브 알림 받기 시 20% 중복 할인 ▲라이브 시청 후 자정까지 토퍼 구매 시 꿀잠베개 증정 ▲시청 중 댓글 이벤트를 참여한 고객과 구매를 인증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프로젝트슬립은 라이브 방송을 통해 푹신토퍼 오가닉, 퍼펙션 토퍼 등 토퍼 매트리스 제품을 비롯해 스파인핏, 넥핏, 맞춤베개, 양면안대를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푹신토퍼 오가닉은 제작 과정에서 탄소 발자국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연중 최대 규모 프로모션 ‘코웨이페스타’ 기간 동안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비렉스 안마베드·척추베드 홈 체험 무상 프로모션을 시행한다.비렉스 안마베드(MB-B01) 혹은 척추베드(MB-C01)를 10일간 집에서 마음껏 체험해 볼 수 있는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홈 체험 무상 프로모션은 코웨이페스타 기간인 5월 31일까지 진행된다.해당 프로모션은 기존 코웨이 렌탈 및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된다. 체험 시 체험전용 제품이 고객 집에 설치되며 체험비는 전액 면제된다.프로
우먼 웰니스 케어 브랜드 라엘이 월경 기간 여성들의 편안한 수면을 돕고자 안국건강과 손잡고 ‘꿀잠 버닝 세트’를 선보인다.라엘의 ‘유기농 순면 커버 입는 오버나이트’와 안국건강의 ‘잔티움 나이트버닝’으로 구성된다.팬티형 생리대인 라엘 ‘유기농 순면 커버 입는 오버나이트’는 360도 안심 힙 커버와 듀얼 샘 방지 가드를 적용해 양이 많은 날에도 샘 걱정 없이 숙면할 수 있다. 압박 없는 물결 모양의 허리밴드로 밤새 편안함을 선사하고,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기 위해 국제 유기농 인증을 받은 100% 유기농 순면 커버를 사용했다.이번 세트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가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즐거운 놀이터, 우리 집’ 행사를 25일부터 5월 7일까지 진행한다.이번 행사는 더 많은 어린이들이 행복한 집에서의 생활과 일상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기획됐다. 행사 기간 이케아의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이케아 패밀리 멤버’에게는 행사 대상 어린이 제품 15% 할인 및 레스토랑 키즈밀 세트 특별가 혜택이 제공되며, 매장별로 어린이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된다.어린이의 성장을 돕는 인기 놀이 제품으로 구성된 주요 행사 제품으로는 역할놀이를 하며 사회
유러피안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가 봄을 맞아 따뜻한 색상의 아기의자 ‘트립트랩 테라코타’를 출시했다.'트립트랩 테라코타'는 서린 핑크, 피오르드 블루, 글레시어 그린 등에 이어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색상인 트립트랩 트렌드 컬렉션 중 하나다. 테라코타는 곱게 빚은 점토를 고온으로 구웠을 때 완성되는 색상으로, 차분한 오렌지 컬러가 따뜻하고 온화한 느낌을 선사한다.트립트랩 테라코타의 풍부하고 깊은 색조는 집안에 생기와 활력을 더해주며, 아늑하고 따스한 봄 감성 인테리어를 연출한다. 특히 식물을 활용해 실내를 꾸미는 플랜테리어
핍스 홈(PHYPS HOME)’이 혼다 모터사이클과 라이더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매장으로 재탄생했다.리뉴얼 오픈한 ‘핍스 홈’은 모터사이클을 단순한 이동 수단이 아닌 다양한 삶의 방식과 문화 영역으로 확장해 선보이는 공간이다. 2층은 모터사이클과 관련된 의류와 제품들을 엄선해 선보이고, 1층 카페는 편안한 휴식과 라이더들의 경험을 공유할 수 있는 커뮤니티의 공간으로 꾸며졌다. 또한 지하는 빈티지 굿즈들로 연출한 감성적인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모터사이클에 대한 폭넓고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한다. 특히 혼다와의 마스터
수면 전문 브랜드 프로젝트슬립이 온라인 편집숍 29CM에서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을 맞이해 25일부터 5월 8일까지 선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다양한 제품을 최저가로 선보인다. 프로모션에서 허리를 비롯해 척추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스파인핏과 맞춤베개, 혈액순환을 도와주는 만능베개를 소개했다. 자녀에게 줄 어린이날 선물로는 쿨쿨곰과 털털곰 두 가지 바디필로우를 추천했다.스파인핏은 누워서는 물론 의자에 앉거나 벽에 기대서 허리의 근육과 근막을 간편하게 자극할 수 있도록
SGC솔루션이 한국문화재재단과 함께 ‘글라스락 K-헤리티지’ 4종을 출시한다.‘모두의 풍속도 햇밥용기’는 모두의 풍속도 캐릭터가 들어간 스팀홀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모두의 풍속도’는 국립중앙박물관이 개방한 '전 김홍도 필 평안감사향연도' 및 '단원풍속도첩'에서 착안해 개발된 콘텐츠로, '평안감사향연도'는 대동강에서 평안감사가 베푼 잔치의 모습을 담은 그림이다. 제품 패키지에는 단원 김홍도의 평안감사향연도에서 비롯된 모두의 풍속도를 소개하는 메시지 카드가 포함됐다. 햇밥용기는 갓 지은 밥을 소분해 냉동보관한 뒤 전자레인지에 해동해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붙박이장 및 옷장 신제품 ‘리디 도어’와 ‘그립 도어’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단독 신상위크 및 라이브를 진행한다.오는 29일부터 5월 5일까지 진행되는 네이버 신상위크를 통해 붙박이장 및 옷장 신제품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일룸은 신제품 ‘리디 도어’와 ‘그립 도어’를 중심으로 제품을 소개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신상위크 주간에는 일부 품목에 사용 가능한 5% 쿠폰을 증정해 평소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신상위크 라방은 29일 오후 8시부
껴안고 싶은 말랑쫀득 애착인형 '스퀴시멜로우'가 2024년 봄 시즌 한정판 핑크 에디션을 선보인다.벚꽃을 테마로 한 파스텔 핑크 색상의 스퀴시멜로우 컬렉션으로 봄이 주는 특별한 설렘을 약 30cm 사이즈의 플러시 인형에 담아냈다. 귀엽고 통통한 타원형 몸에 분홍 분홍한 핑크 색상의 벚꽃으로 장식된 스퀴시멜로우의 거부할 수 없는 말랑한 포근함은 봄을 오감으로 느끼게 한다.이 계절에 딱 맞는 화사한 봄기운의 스퀴시멜로우 핑크 에디션은 총 6종이며 각각 벚꽃 판다, 벚꽃 시바견, 벚꽃 오리, 벚꽃 공룡, 벚꽃 드래곤, 벚꽃 개구리 디자인
하이엔드 리빙 브랜드 알로소와 남다른 패션센스를 자랑하는 방송인 김나영이 봄의 정취가 가득 담긴 소파 화보를 공개했다.'마이 리빙 아틀리에'를 테마로 한 이번 화보에서 김나영은 뛰어난 패션 감각을 바탕으로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의 소파를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했다. 알로소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된 이번 촬영은 봄과 어울리는 핑크, 옐로우 등 밝은 컬러의 소파를 통해 스타일리시한 리빙 공간을 제안하며 김나영은 '컬러 장인'으로서 각 제품들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그는 두 팔을 벌려 포옹하는 듯한 디자인의 ‘엘머’와 우아한 조
주방·생활용품기업 코멕스산업이 24일 '에코 클리어 오븐글라스(엣지 그린/블로썸 핑크)' 10종 세트를 최대 69% 할인 판매한다.이번 방송은 24일 오후 3시 40분부터 60분 간 현대홈쇼핑에서 진행된다. 직사각 7개(▲직1호 370㎖ 2개 ▲직2호 640㎖ 2개 ▲직3호 1.04L 2개 ▲직4호 1.52L 1개), 정사각 3개(▲정1호 320㎖ 1개 ▲정2호 520㎖ 1개 ▲정3호 800㎖ 1개)로 구성된 10종 세트를 최대 69% 할인된 79,8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싱그러움을 연상시키는 엣지 그린과 화사한 봄을 담은 블로
IPX(구 라인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미니니 레니니가 22일 글로우서울이 운영하는 카페 ‘레인리포트’와 만났다.365일 비가 내리는 이색 힐링 카페로 유명한 레인리포트 경리단과 크루아상(성수)이 봄을 맞아 귀여운 댄서로 변신한 레니니족을 만나볼 수 있는 ‘댄싱 레니니 인 더 레인’ 테마로 새롭게 단장한 것.이번 만남은 봄비를 맞고 기나긴 겨울잠에서 깨어난 레니니족이 서울의 핫플레이스 이곳저곳을 방문하며 ‘잉간(인간) 미니니’들에게 봄의 시작을 알리는 스토리에서 출발했다.IPX가 공식 SNS에서 공개한 영상에는 감성 카페 ‘레인리포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의 일본 1호점이 내달 1일 오픈한다.할리스는 일본이 아시아 최대의 커피 소비 국가이자 한국 문화에 대한 친숙도가 높은 점을 고려해 일본을 첫 글로벌 진출지로 선정했다. 오사카 난바 마루이 백화점에 위치한 할리스의 일본 1호점은 많은 유동인구와 유명 관광지에 인근해 일본인부터 외국인 관광객까지 다채로운 소비자들을 맞을 수 있는 최적의 장소다.난바 마루이점은 교통의 요지 난바역과 연결된 난바 마루이 백화점 1층에 위치해 백화점 고객뿐 아니라 난바역을 지나는 유동인구까지 흡수할 예정이다. 소파석, 테이블석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숙면 선물 필수템을 선보인다.숙면 아이템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접속 후 상단 검색창에 ‘시몬스’를 입력하거나, 홈 상단 ‘브랜드’ 탭의 ‘리빙/주방/꽃배달’ 테마에서 ‘가구/DIY’를 선택하면 찾을 수 있다.먼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선물할 수 있는 숙면 ‘머스트 해브 아이템’인 ‘비스코스프링 원더 필로우’를 특별 할인 가격에 선보인다. 비스코스프링 원더 필로우 2개 묶음 구매 시 최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포켓스프링 베개’로도 잘 알려진 이 베개는 오랜
인스타그램이 1분기에 네이버와 유튜브를 제치고 '한국인이 자주 사용한 앱' 2위를 기록했다.23일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이하 와이즈앱)가 국내 스마트폰 사용자를 표본 조사한 결과 인스타그램의 1분기 월평균 실행 횟수는 약 149억3천374만회로 카카오톡(727억108만회)에 이어 2위를 기록했다.인스타그램의 실행 횟수는 작년 1분기 109억8천954만회로 카카오톡, 네이버, 유튜브에 이어 4위였다. 작년 4분기 137억373만회로 급증하며 유튜브(136억4천151만회)를 제치고 3위로 올라선 뒤 올 1분기에는
신세계까사는 예년보다 한 달 앞서 기능성 냉감침구 ‘쿨린’ 시리즈를 출시해 열대야 숙면 수요에 한발 먼저 대응한다는 방침이다.신제품 ‘쿨린’ 침구 시리즈는 고기능 접촉 냉감 소재인 ‘듀라론-쿨’을 사용해 피부에 닿는 순간 차갑게 느껴지는 쿨링 효과와 수분 및 땀 건조 효과가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듀라론-쿨 소재는 면과 나일론 등 일반 섬유보다 열전도율이 높아 사용자의 체온을 빠르게 침구로 전달해 체온을 낮춰주고 편안한 숙면에 도움을 준다. 또한 수면 시 배출한 땀과 수분도 효과적으로 건조시켜 끈적임 없이 쾌적한 수면 환경을 조성해준
레고코리아가 고용노동부 산하 종합직업체험관 한국잡월드와 협업해 ‘레고 라이브러리 인 잡월드' 체험관을 오픈했다.이번 체험관은 레고의 상징적인 작품들을 살펴보고 직접 조립하며 놀이의 즐거움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한국잡월드 2층에 마련됐다. 한국잡월드 방문객 누구나 무료로 상시 이용할 수 있다.체험관 내에서는 '레고 도서관'을 테마로 한 대형 포토월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시티, 프렌즈, 닌자고, 드림즈 등 인기 시리즈 4종의 대표 제품과 더불어 다양한 레고 소식을 담은 레고 라이프 매거진이 구비된다. 이외 책 형태의 레고 브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