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투명하고 뽀얀 피부에 과일물 든 듯 발그레한 뺨은 여성들의 로망이다. 복숭아, 살구, 오렌지, 체리 등 생기발랄한 컬러로 포인트를 줘 마치 얼굴에 과즙이 물든 듯한 탐스러움을 연출하는 '과즙상 메이크업'이 그야말로 대세! 화사하면서도 자연스러워 봄 메이크업으로 제격인 과즙상 메이크업, 그 순서를 알아보자. 

Step 1. 풋사과처럼 매끄러운 피부 표현
싱그러움을 살리기 위해, 최대한 본연의 피부톤을 살리면서 윤기 있고 깨끗한 피부로 연출하는 것이 과즙 메이크업의 첫 단계! 여러 단계를 거친 베이스 메이크업보다는 쿠션을 이용하여 자연스러운 광채를 더하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돋보이게 하자.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베일 커버 쿠션'은 피부 결점을 매끈하게 커버해주고 초밀착 커버로 한 번의 터치로도 무결점 피부를 연출해주는 윤기 커버 쿠션이다. 베일 커버 테크놀로지™로 피부에 마치 베일을 씌운 듯이 완벽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며, 윤기 필터 콤플렉스™와 진주층 성분으로 자연스러운 윤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피부 속까지 촘촘한 수분감을 전달해 깨끗한 피부 연출을 도와준다.

'라네즈 비비쿠션_안티에이징 11C 쿨 포슬린'은 두드릴수록 탱탱하고 완벽한 커버핏을 선사하여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윤광피부를 연출해주는 비비쿠션이다. 미세 요철과 잔주름을 효과적으로 메꾸어주는 커버핏 콤플렉스TM 기술과 피부의 탄력을 케어하는 라네즈 타임프리즈 라인의 다이나믹 콜라겐_EX 가 매끈하고 탱탱한 동안 피부를 완성한다.

 

Step 2. 은은하면서도 발랄한 아이 메이크업
입술과 뺨을 강조하는 과즙 메이크업을 위해 아이 메이크업은 되도록 은은한 컬러를 사용하도록 하자. 스킨톤의 아이섀도를 눈두덩이 전체에 넓게 펴 바르고 눈꼬리 부분에 포인트를 주면 또렷한 이미지는 물론 발랄한 분위기를 더할 수 있다. 

'라네즈 투톤 섀도우 바'는 여성들이 선호하는 섀도우 컬러 조합을 하나의 제품에 담아 새롭고 재미있는 투 톤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쉬머한 펄이 섞인 베이스 컬러는 눈가를 화사하게 밝혀주고, 은은한 포인트 컬러는 눈매를 또렷하게 만들어준다. 두 가지 컬러는 사선으로 섞여있어 살짝 그어주기만 하면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을 완성할 수 있다.

'랑콤 스프링 로즈 팔레트’는 봄 메이크업을 위해 고안된 멀티 팔레트로 핑크-브라운, 실버-블랙, 미국 색채연구소 팬톤이 선정한 2017년 컬러 그린 계열의 민트 등 6가지 색상의 아이섀도우와 3가지 립 컬러로 구성됐다.
 
 
Step 3. 코랄빛 뺨으로 귀여움 더하기
과즙상 메이크업의 포인트는 바로 복숭아를 연상시키는 코랄 컬러의 블러셔 아닐까. 과일물이 든 듯한 뺨을 위해 맑고 촉촉한 피부 표현이 중요하기 때문에, 파우더 타입보다는 수분감이 있는 크림 타입의 블러셔를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아이오페 에어쿠션® 블러셔'는 쿠션형 블러셔로 빠르고 간편하게 생기 넘치고 화사한 메이크업을 해준다. 미네랄워터 XP를 함유해 피부에 강력한 촉촉함과 윤기를 함께 선사하고 우수한 밀착력으로 뭉침 없이 고르게 도포된다. 또한 쿠션 파우더를 함유해 땀과 피지 분비에도 끄떡없이 장시간 화장을 지속시켜 효과가 탁월하다.

'반트365 브이티 쿠션 블러셔'는 정제수 대신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제주산 벚꽃추출물 100%와 꿀추추물을 사용해 물광·빛광·윤광의 3광(光) 효과를 낼 수 있다. 밀착력이 우수해 애플존에 고르게 분포된다는 것도 특징. 촉촉한 에멀전 제형으로 자연스럽고 오랜 시간 깨끗하고 매끈하게 유지되며 핑크와 코랄컬러 두 가지가 있다.
 
 
Step 4. 달콤한 과즙 머금은 듯 탐스러운 입술
과일을 이제 막 한 입 베어 문 듯한 입술 표현을 위해서는 선명하면서도 광택감을 살리는 게 립 메이크업의 포인트다. 앵두처럼 상큼 발랄한 느낌을 주고 싶다면 주름이 부각되기 쉬운 매트한 제품보다 촉촉한 밤 제형의 립 제품을 사용해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하자.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립페어 틴트'는 스틱 타입의 립밤으로 얇고 부드럽게 입술에 흡수되어 촉촉한 보습과 매끄러운 윤기, 풍부한 영양을 부여한다. 세라마이드와 5가지 식물성 오일로 이루어져 건조하고 지친 입술에 리페어 효과를 준다. 여기에 수분 증발 차단막을 형성하여 오랫동안 촉촉함을 지속시킴과 동시에 입술 보호 효과까지 선사한다. 핑크와 코랄 2가지 컬러.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트로피컬 립밤’은 망고, 파파야, 아보카도 성분을 함유해 촉촉하고 도톰한 입술을 완성해주는 고보습 틴트 립밤이다. 부드럽고 무겁지 않은 밤 제형이 수분을 충전해주고, 고보습 페이스트가 입술에 수분막을 씌워 하루 종일 촉촉한 입술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수시로 입술에 덧발라도 밀리지 않아 언제 어디서든 촉촉한 입술로 밝게 웃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