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윙스(WINGS) 외전 : 유 네버 워크 얼론(YOU NEVER WALK ALONE)'의 수록곡 '낫 투데이(Not Today)'이가 연일 화제다. 11일 티저를 공개하며 강렬한 비트를 예고했던 'Not Today'는 20일 드디어 파워풀하고 에너지 넘치는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소녀팬들을 열광시켰다.

이 시대 청춘들을 위한 방탄이들의 메시지 'Not Today'

신곡 ‘Not Today’는 방탄소년단 특유의 에너제틱함을 만나볼 수 있는 곡이다. 데뷔 때부터 이야기해 온 비뚤어진 세상에 대한 비판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동시대를 살아가는 청춘들에게 함께 행동하자는 메시지를 담아냈다. 뭄바톤 스타디움 댄스 뮤직(Moombahton Stadium Dance Music) 장르로 ‘불타오르네’, ‘쩔어’ 등 이전 곡들의 계보를 이으며, 한층 에너제틱한 사운드를 보여준다. 곡의 제목이자 주요 가사에 반복되는 'Not Today'는 영화 '반지의 제왕'의 대사에서 아이디어를 얻었다.


공개 9시간만에 조회수 480만… 어마어마한 방탄 위력

방탄소년단이 20일 공개한 '낫 투데이(Not Today)'의 뮤직비디오는 현재 기하급수적으로 조회수가 올라가고 있다. 공개 후 9시간이 지나갈 무렵 벌써 대략 480만회 가량의 조회수를 기록해 눈길을 모은다. 

방탄소년단 멤버 제이홉이 18일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WINGS 외전 : YOU NEVER WALK ALONE’ 발매 기자간담회에서 “‘Not Today’의 안무는 역대급이다. 파워풀하고 에너지가 넘친다”고 전한 만큼 이번 퍼포먼스는 팬들의 기대를 한껏 모은 바 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멤버들은 시종일관 절도 있고 파워풀한 안무를 보여주며, 30여 명의 댄서들과 함께 호흡을 맞췄다. 앞서 공개된 타이틀곡 '봄날'의 뮤직비디오가 멤버들의 아련한 표정 연기와 영상미로 따뜻한 감성을 전달했다면, '낫 투데이(Not Today)' 뮤직비디오는 강렬한 사운드에 어울리는 군무 중심으로 방탄소년단 특유의 에너지를 고스란히 전달한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지난 18일과 19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방탄소년단 라이브 트릴로지 에피소드 3 윙스 투어(2017 BTS LIVE TRILOGY EPISODE III THE WINGS TOUR)'를 열고 약 4만 관객의 열띤 응원과 함성 속에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특히 방탄소년단은 오프닝 퍼포먼스 이후 첫 곡으로 'Not Today'를 선곡하며 신곡 퍼포먼스를 최초로 공개해 팬들을 열광시켰다. 그동안 강렬한 음악만큼 강렬한 분위기의 퍼포먼스로 무대를 완성해온 방탄소년단이, 이번 신곡 'Not Today'로 활동하며 선보일 음악방송 무대들 또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