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 메이크업을 보다 돋보이게 하는 방법은 여러가지다. 매트한 제형으로 시크한 느낌을 살리는 것은 물론, 촉촉하고 글로시한 제형의 아이템으로 러블리한 분위기를 살려도 좋다. 봄을 맞이한 스타들이 코덕들에게서 각광 받고 있는 립 메이크업 아이템을 사용하여 올 봄 트렌드를 반영한 최적의 메이크업을 제안했다.

 

정채연, 매트한 레드·로즈립 포인트

최근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은 정채연과 함께한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매트한 립 포인트 메이크업을 콘셉트로 진행됐다. 화보 속 정채연은 우아한 러플 장식이 돋보이는 네이비 스트라이프 스웨터를 입고 강렬한 레드 립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소화한 모습이다. 정채연이 바른 립스틱은 버버리의 '리퀴드 립 벨벳' 밀리터리 레드 색상으로 알려졌다. 그녀는 입술에 선명한 레드 컬러를 가득 채워 바르고 고혹적인 분위기를 풍겼다.

또 다른 화보 속 정채연은 꽃무늬 자수와 주름 장식이 있는 블랙 시스루 드레스를 입고 은은한 장밋빛 컬러의 폰 로즈 컬러를 발라 여성미를 뽐냈다. 이때 정채연은 버버리의 '캐시미어 컴팩트'를 사용해 매끈한 무결점 피부를 연출했다.

 

고준희, 마르지 않고 촉촉한 입술

고준희는 슈에무라의 대표 립스틱 ‘루즈 언리미티드 슈프림 마뜨’ 신제품 출시에 맞춰 진행된 뷰티 화보로, 고준희는 ‘네버 마뜨(Never Matte), 마르지 않는 입술’이라는 컨셉 아래 생생한 립 컬러가 돋보이는 메이크업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강남핑크, 강남오렌지, 모던레드, 댄디코랄 등을 포함하고 있는 해당 제품은 기존 9가지 컬러에 15가지 색상이 새롭게 추가돼 총 24가지의 완벽한 풀 컬렉션(Full-collection)을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브라운 계열의 세미 스모키 아이에 맑은 수채화 빛으로 입술 위에 퍼지는 오렌지 레드 컬러로 완성한 ‘이노센트 레드’, 고혹적인 딥 레드 립스틱을 입술 전체에 채워 피부를 더욱 하얗고 투명하게 연출한 ‘레드 악센트’, 섹시함과 사랑스러움이 공존하는 강렬한 푸시아 핑크 립을 매치한 ‘핑크 어필’, 고급스러움과 시크함을 동시에 표현하는 핑크 코랄로 입술에 포인트를 준 ‘코랄 크러시’까지 서로 다른 매력의 4가지 메이크업 룩을 선보였다.

 

김효진, 스프링 무드 가득한 풀립 메이크업

배우 김효진은 다가올 봄에 앞서 러블리한 립 메이크업 트렌드를 제안했다. 패션 매거진 엘르가 공개한 3월호 화보 컷에서 그는 버건디 벨벳 상의와 파스텔 핑크 원피스, 시스루 디테일이 가미된 러블리한 아이템을 활용해 트렌디하면서도 고혹적인 메이크업 화보를 완성했다. 화보 속 공효진의 립 메이크업 포인트는 봄 무드에 맞게 밝고 여성스러운 컬러로 풀발색해 연출해주는 것. 오렌지 렌드부터 코랄, 마젠타 핑크 등 봄과 어울리는 핑크 계열의 립 컬러를 활용해 내추럴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완성시켰다.

 

설리, 촉촉 발색 립오일 메이크업

설리는 최근 발간된 매거진 하이컷을 통해 봄 메이크업 광고촬영 현장을 공개하며 도톰하고 매력적인 입술을 강조하는 봄날의 립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모공조차 보이지 않는 완벽한 피부 결을 만드는 스킨 케어 노하우와 무결점 피부로 표현하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통해 눈부신 피부를 완성한 뒤, 촉촉하게 발색되는 립오일과 선명하고 쨍하게 연출되는 립글로스의 차이를 다양한 패션 스타일과 매치해 선보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