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황정음 조여정 소이현이 일제히 상큼한 스프링 화보를 공개했다. 큐트, 섹시, 시크를 콘셉트로 한 화보 속 세 여신의 자태가 저 멀리 손짓하는 봄 향기를 코끝으로 실어 나른다.

 

 

자연주의 브랜드 구달 모델 황정음은 싱그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컷을 선보였다. 이번 광고 촬영은 ‘초록 비타민이 꽈악 찬 청귤수분의 힘’이라는 구달의 2017년 S/S 신제품 콘셉트에 맞게 생기 넘치며 촉촉한 피부를 강조했다. 특히 수분막을 씌운 듯 촉촉한 피부결을 연출한 ‘구달 청귤 수분 크림 룩’은 화이트 드레스와 황정음의 깨끗한 피부가 어우러져 눈길을 사로 잡는다.

 

 

조여정은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코리아 3월호와 함께한 흑백 화보를 공개했다. 베이직한 블랙 슬립 드레스에 누드톤 메이크업과 자연스럽게 흐트러뜨린 헤어 스타일링까지 몽환적이면서도 세련된 미모를 과시했다. 또한 루즈핏의 화이트 셔츠를 걸친 채 뇌쇄적인 눈빛을 쏘며 팜므파탈의 관능미를 발산했다.

 

 

배우 소이현은 여성복 샤트렌의 S/S시즌 화보에서 자기만의 철학으로 당당하게 살아가는 여성상을 모던하면서 우아하게 표현했다. 구조적인 실루엣의 아우터, 텍스처가 돋보이는 크롭 블라우스 등 상의는 모던하면서 소재나 실루엣을 강조하는 디자인이 눈에 띈다. 하의로 올 봄 유행할 플리츠 스커트와 가우초 팬츠 등을 소화했다.

 

사진= 구달, 샤트렌, 하퍼스바자코리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