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스한 봄이 찾아오고, 높아지는 기온에 피지 분비가 활발해져 코에 모공이 뻥뻥 뚫릴 날이 머지 않았다. 봄이 오면 왕모공 피부에겐 포토샵에서 블러 효과를 준 듯한 피부를 연출하기 위해 프라이머는 필수적이다. 기초케어 후, 메이크업 베이스 전 단계에서 적당량을 덜어 프라이머를 펴바르면 된다. 건성 피부타입의 경우 모공과 잔주름 등 돋보이는 부위를 중심으로 발라주자.

 

홀리카홀리카 '퓨리포어 노세범' 라인은 과도한 피지를 잡아주고 깨끗한 모공 관리를 도와주는 착한 성분의 라인이다. '퓨리포어 노세범 프라이머 딥포어'는 코튼추출물, 레몬티트리오일, 녹차추출물 등을 통해 과다 피지 컨트롤뿐만 아니라 모공과 미세주름을 커버하며 블러 효과를 선사한다. '퓨리포어 노세범 프라이머 듀이 블러'는 수분 부족 지성피부를 위한 제품으로 피부 속은 수분으로 채워주고 피부 겉은 보송하게 유분기를 조절해줘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에뛰드하우스 '픽스 앤 픽스 프라이머'는 얇고 가벼운 반투명 파우더를 함유해 피부 결점은 잡아주고 베이스 컬러는 선명하게 살려줘 하루 종일 메이크업을 고정시켜 준다고 덧붙였다. 또한 피부 요철을 매끈하게 해주는 젤과 보송한 마무리감을 주는 파우더, 피부 막을 씌워주는 쉴드 플루이드로 구성된 트리플 쉴드 성분이 함유돼 있어 외부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준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의 '포토샵 프라이머'는 모공과 잔주름, 요철부위까지 피부 굴곡을 부드럽게 잡아주면서 피부를 매끈하게 유지해주며, 끈적임 없이 얇게 밀착되어 하루종일 들뜨거나 번들거리지 않게 해준다. 히알루론산, 마치현추출물, 프로폴리스추출물, 치아씨추출물 등이 함유된 70%의 수분베이스가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여 오랜 시간동안 당김 없는 촉촉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더불어 대나무 추출물, 연꽃 추출물, ALGOWHITE가 함유된 피지케어 콤플렉스가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주기 때문에 포토샵 프라이머를 사용하면 하루 종일 산뜻한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랩코스 ‘프라이머 베이스’ 2종 중 ‘에어 피니쉬 프라이머’는 가벼운 텍스처가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돼 피부 요철과 모공을 매끈하게 정돈시켜줘 완벽한 피부결을 완성해준다. 피지 컨트롤과 흡착에 최적화된 성분 배합으로 번들거림을 최소화해 하루종일 파운데이션 지속력을 높여준다. ‘루미 스킨 프라이머’는 미세한 진주펄이 칙칙한 피부에 자연스러운 광채를 부여해 윤광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주는 수분 프라이머다. 세라마이드, 마누카허니추출물, 로즈힙오일이 피부에 보습과 영양감을 전달한다.

 

COdUK은 프라이머에 메탈 TIP을 결합한 모공 프라이머 ‘메꿈 팁 프라이머’를 출시했다. 메이크업에 미숙한 초보자라도 메탈 TIP으로 프라이머를 발라 모공과 요철을 빈틈없이 메워 주고 프라이머를 피부에 완벽히 밀착시켜 매끈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주기 때문에 색조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더욱 높일 수 있다. 또한쿨링 효과로 열로 인해 발생하는 피부 열 노화를 방지를 해주고, 눈가, 입가, 콧볼 등을 자극해 피부 혈액 순환을 도와 부기를 완화하는 마사져로도 활용 가능하다. 

 

쉬드엘 ‘히든 스페이스 포어 프라이머’는 밤 제형의 프라이머 제품으로 피부에 닿는 순간 온도로 인해 녹아내리 듯 피부에 밀착해 모공과 요철을 효과적으로 커버할 수 있으며, 해바라기씨오일, 자작나무, 너도밤나무가 함유돼 불필요한 유분은 제거하고 피부의 수분을 공급해준다. 또한 육계추출물, 마치현 추출물 등 피부 친화적인 7가지 천연 성분을 사용해 피부 진정, 피부 보습, 유수분컨트롤을 해주며 단순 프라이머의 기능에서 기초 케어의 기능을 더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