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진 커플’로 불리는 배우 공명(24)과 정혜성(27)이 MBC 예능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를 통해 최초 방송 도중 직접 연애 중임을 밝힌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높인다.

오늘(25일) 방송 예정인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공명과 정혜성의 강원도 여행 2탄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숙소로 이동하는 차 안에서 연애 중인 사실에 대해 깜짝 발표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 두 사람은 말이 아닌 진한 눈빛으로 대화를 나누는가 하면, 묘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 스튜디오에 앉아 있던 패널들까지 모두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공개된 내용에 따르면 차 안에서 공명에게 한껏 밀착한 정혜성은 “나 그거 봤어~ ‘실제 연애로 발전할 가능성은?’이라는 질문에 네가 ‘지켜봐 주세요~’라고 했더라”라고 말하며 서운함을 표현했고, 이어서 “왜~ 당당하게 얘기하지 그랬어”라며 섭섭함을 토로했다.

이에 공명은 뾰로통한 정혜성을 그윽하게 바라보다 “‘우리 연애해요’ 공식발표 이렇게?”라며 묘한 미소를 지었다. 이에 스튜디오에서는 공명과 정혜성의 열애 사실 발표가 아니냐며 “맞지? 맞지?”라는 반응이 이어졌고, 한바탕 ‘두근두근’ 대소동이 벌어졌다.

또한 결혼 후 첫 여행을 통해 한층 더 가까워진 두 사람은 노천 온천에서 애정 넘치는 모습을여러번 연출했으며, 강도 높은 스킨십을 보여준 것으로 전해져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공명-정혜성의 ‘연애ing’ 공식발표 전말은 오늘(25일)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배우 공명은 독립영화 ‘얼음강’(2012), ‘이것이 우리의 끝이다’(2013), ‘수색역‘(2014) 등의 작품을 바탕으로 탄탄한 연기 경험을 쌓은 뒤, 지난해 tvN 드라마 ’혼술남녀‘에서 귀엽고 의젓한 고시생 공명 역을 맡아 한 층 물오른 감각을 선보였다. 최근에는 배우 송지효와 함께 JTBC 프로그램 ’송지효의 뷰티뷰‘를 진행하며 만능 엔터테인먼트로 활약하고 있다.

정혜성은 SBS 드라마 ‘기분 좋은 날’, MBC 드라마 ‘오만과 편견’, KBS2 드라마 ‘오 마이 비너스’ 등에서 조연 배우로 활약하다 지난해 방송된 KBS2 화제작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명은 공주 역을 맡아 상큼한 매력의 포텐을 터뜨렸다. 올해는 공명과의 달달한 결혼생활을 그린 ‘우리 결혼했어요’ 출연은 물론 수목극의 최강자 자리를 지키고 있는 KBS2 드라마 ‘김과장’에서 홍가은 역을 맡아 안방극장에서도 모습을 드러내고 있다.

 

 

사진=MBC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