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알려진 브랜드도 정체성 안에 갇혀있으면 발전이 적다. 소비자는 더 색다르고, 더 특별하고, 더 통통 튀는걸 원하기 때문. 그래서 패션 브랜드들은 너 나 할 거 없이 각기각양의 이색적인 콜라보레이션으로 고객 몰이 중이다. 패션 브랜드 이색 콜라보 네가지.

 

 

 

 

루이까또즈X츄파츕스 '스윗 딜라이트'

 

패션 브랜드 루이까또즈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츄파춥스와 함께 선보이는 콜라보레이션 캠페인 '스윗 딜라이트'를 진행한다. 14일까지 구매객 대상 사은품 증정, 방문객 대상 츄파춥스 캔디 증정, 페이스북 댓글 이벤트 등을 동시 진행한다.

루이까또즈 백화점 전 매장과 청담점에서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에서 루이까또즈는 제품 구매 고객에게 참(Charm) 장식을 제공한다. 또한 12일부터 14일까지 행사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츄파춥스 캔디를 증정하며, 공식 페이스북의 이벤트 게시물에 가지고 싶은 컬러의 참 장식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참 장식과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로저 비비에X카미유 세이두 '프리즈믹 진'

로저비비에가 프랑스 출신의 스타일리스트 카미유 세이두와 2016 S/S 캡슐 컬렉션 프리즈믹 라인의 디자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메종 로저비비에와 오랜 친분을 유지해왔던 카미유는 로저비비에의 클래식한 스타일에 자신의 독창성을 녹여낸 6가지 아이템을 기존에 없던 신선한 느낌으로 완성했다. '프리즈믹 진' 캡슐 컬렉션에는 플랫폼 샌들, 앵클부츠, 숄더 백과 버킷 백, 백팩, 스니커즈 등으로 출시된다. 카미유 세이두와 로저비비에가 선보이는 '프리즈믹 진' 캡슐 컬렉션은 다음달 로저비비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닥터마틴X어드벤쳐타임

닥터마틴과 어드벤쳐 타임이 또 한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이는 가운데, 새로운 캐릭터 'BMO'와 '프린세스 버블검', 그리고 지난 시즌에도 선보였던 뱀파이어 '마셀린'까지 3가지 캐릭터를 담은 부츠를 어덜트/키즈 라인으로 출시한다. 

 

핑크 컬러의 '프린세스 버블검' 부츠는 와이드 아일렛과 레이스 리본을 더해 사랑스러움을 강조했으며, 살아있는 비디오 게임시스템인 'BMO' 부츠는 발목부분의 레이스 키퍼 장식을 가미했다. '마셀린' 부츠는 오래된 기타를 연주하는 락커로 분한 마셀린을 올 오버 프린트로 표현하였으며, 퍼플 스티치와 레드 아일렛, 힐루프를 사용했다. 전 세계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닥터마틴X어드벤쳐타임 컬렉션은 닥터마틴 직영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매가능하며, 선착순 구매고객에게 캐릭터 에코백을 증정한다. 

 

 

햇츠온X마블 어벤져스

트렌디하고 유니크한 모자들로 패션 피플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햇츠온은 우리나라는 물론 전 세계 수많은 매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마블코믹스 히어로 '어벤져스'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팬들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을 모자들을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아이언맨과 캡틴아메리카의 슈트를 모티브로 디자인한 '히어로 수트라인'부터 각 캐릭터의 고유한 색 배합과 3D자수가 인상적인 '코믹스 버전 타이포 라인', ' 마블 캐릭터 메탈패치로 포인트를 준 '메탈 패치 라인' 등 다채로운 디자인을 선보이며, 스냅백, 버킷햇, 밀리터리 캡으로 구성된다. 햇츠온과 어벤져스의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은 전국 백화점 매장을 포함한 햇츠온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입 할 수 있다.

인턴 에디터 이유나 misskendrick@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