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토피크렘이 신세계몰에서 1+1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토피크렘 제공

오늘(30일)까지 토피크렘의 베스트 제품을 1+1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프랑스 판매 1위 제품인 ▲UM바디밀크 ▲립밤 ▲핸드크림 ▲베이비라인(마사지오일, 클렌징젤, 밀크로션)을 기존 판매가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더불어 특가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구매자에게는 UM바디밀크(7ml)를 5매 추가 증정한다.

UM바디밀크는 전세계 25초마다 1개씩 판매되는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끈적임 없이 흡수력이 빠른 텍스쳐로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에 24시간 보습과 진정을 제공해준다. 환절기를 맞아 건조하고 거칠어진 입술을 촉촉하고 생기있게 가꿔줄 립밤 역시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자연유래 시어버터로 오랜 보습과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주며, 피부과 전문의 감독하 테스트 및 민감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한 입술을 보호해준다.

건조한 날씨에 필수품인 핸드크림 역시 이번 특가로 구매 가능하다. 건조하고 거칠어진 손을 24시간 촉촉하고 부드럽게 케어해 주며 피부의 수분은 잡아주고 빠르게 흡수돼 끈적임이 남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베이비라인 제품도 특가로 준비했다. 건조한 아기 피부를 보습부터 피부 장벽까지 케어해주는 ▲마사지오일은 피지 성분과 유사한 호호바오일이 함유되어 깊은 보습과 풍부한 영양을 전달하여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샤워 후에도 아기 피부가 촉촉함과 부드러움을 유지할 수 있는 ▲투인원 클렌징젤도 만나볼 수 있다. 천연 성부 함유로 가려움증을 완화시켜주고, 부드러움으로 피부를 즉각 진정시켜준다. ▲밀크로션은 민감한 아기 피부를 천연 보습 성분의 수분 공급을 통해 보습과 진정효과를 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