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봄이 오는 길목인 3월, 평소 가족과 연인, 친구에게 감사와 사랑을 제대로 표현하지 못했다면 공연장 나들이로 마음을 나누는 것은 어떨까. 아이부터 어른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환상의 무대 ‘이은결의 더 일루션(The Illusion)'이 3월4일부터 4월2일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열린다.

 

 

일루셔니스트 이은결의 20년 마술 내공이 집약된 ‘더 일루션’은 국내 마술 공연으로는 유일한 장기 흥행작이다. 총 900회 이상의 단독 공연, 누적 관객 90만명이라는 기록을 세운 이은결은 단순한 마술이 아닌 ‘일루션 아트’를 창조한 주인공이다.

독창적인 연출과 예술적 상상력, 미디어아트, 드로잉, 마임 등 타 예술 장르와의 협업을 시도하는 ‘더 일루션’의 무대 기술은 관객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는다. 화려하고 테크니컬한 마술은 물론, 두 손과 빔 프로젝터를 이용해 관객을 아프리카 대자연으로 초대하는 ‘섀도 일루션’, ‘핑거 발레’ 등 상상과 현실의 경계가 무너지는 다이내믹한 퍼포먼스가 무대를 가득 채운다.

특히 ‘휴머니티’와 ‘순수로의 회기’라는 작품의 주제를 압축적으로 나타내는 엔딩 무대 ‘상상의 나무’는 ‘더 일루션’에서만 볼 수 있는 환상적인 퍼포먼스다. 3월14일 화이트 데이에는 전 관객에게 달콤한 사탕을 증정한다.

 

 

또한 이은결은 관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공연 관람 후 예매처 인터파크에 공연 후기를 남긴 관객 중 100명(동반 1인)을 선정해 관객과의 대화 ‘더 일루션– 에필로그’에 초대한다. 오는 4월11일 충무아트센터 소극장 블랙에서 진행될 이번 행사는 이은결과 자유롭게 소통하는 특별한 시간이 될 전망이다.

'VIP 패키지권'을 구매하는 관객들에게는 특별한 선물과 함께 공연 관람 후 무대 위에서 이은결과 사진 촬영할 기회를 제공한다. 가족 관객을 위해 마련된 ‘3~4인 가족패키지권’은 VIP, R등급 좌석의 30% 할인 혜택도 포함됐다. 문의: 1577-3363

사진= 이은결 프로젝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