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구리가 잠에서 깨어난다는 절기인 경칩이 지나고 운동의 계절 봄이 성큼 다가오고 있다. 가까운 공원에서 즐기는 산책부터 도심을 벗어나 즐기는 등산·트레킹 등을 즐기기에 좋은 시기다. 이때 엄습하는 고민이 바로 입고 나갈 운동복이다.

최근 운동복 트렌드는 자신을 있는 그대로 드러내는 ‘핏 시크(Fit Chic·건강함의 멋)’다. 핏한 애슬레저 룩은 슬림해 보이는 효과와 함께 신체에 적당한 긴장감을 줘 활동성도 탁월하다. 또한 세련되고 자신감 있는 이미지를 준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봄 시즌, 애슬레저 룩으로 연출하기 좋은 아웃도어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01. 강렬한 레드재킷+레깅스...개성 강조

강렬한 원색의 레드 재킷은 열정적이면서도 자신감 있는 이미지를 전달해 개성을 추구하는 애슬레저 룩에 적합하다. 또한 레깅스는 다리 라인을 탄탄하게 잡아줘 몸매를 부각시킨다. 레드 재킷에 블랙 컬러의 레깅스를 매치하면 날씬해 보이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만약 마른 체형을 보완하고 싶다면 무늬가 들어간 레깅스를 입어보자. 하체 볼륨감을 강조하는 효과가 있다.

 

02. 화사한 화이트 재킷+팬츠...세련미 부각

바디라인을 살려주는 화이트 컬러 재킷은 세련되고 경쾌한 이미지를 연출하면서 동시에 얼굴을 화사하게 보여주는 효과가 있다. 여기에 블랙 컬러의 레깅스나 핏한 팬츠를 매치하면 화이트 컬러 재킷과 날렵하면서도 시크한 블랙 컬러가 대비를 이뤄 세련된 도시 여성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03. 올블랙+화이트 컬러 스니커즈, 시크한 남성미

건강한 멋을 드러내는 ‘핏 시크’ 트렌드 속에서 요즘 남성들도 핏한 운동복으로 연출하는 시크하고 스포티한 애슬레저 룩을 선호하고 있다. 운동할 때나 일상 속에서 스포티하면서도 시크한 느낌을 연출하고 싶다면 슬림한 핏의 기능성 재킷과 팬츠로 연출하는 올블랙 룩을 추천한다. 전체적으로 블랙 컬러로 통일감을 줘 남성적이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포인트로 화이트 컬러의 스니커즈나 운동화를 매치하면 전체적으로 지루하지 않고 멋스러워 보인다.

04. 네이비 방풍재킷+블랙팬츠, 나들이에 적합

야외 나들이 시 부담 없이 연출할 수 있는 애슬레저 룩을 원한다면 네이비 방풍재킷에 블랙 팬츠 조합도 추천할만하다. 핏한 네이비 컬러의 재킷은 어느 옷과도 스타일링하기 쉽고 세련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어 스타일링에 어려움이 있는 남성들이 선택하기에 좋은 아이템이다. 여기에 선글라스를 포인트로 매치하면 야외 나들이 분위기를 살리는 감각적인 애슬레저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사진= 네파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