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시계 및 액세서리 브랜드 다니엘 웰링턴이 새롭게 출시된 ‘아이코닉 링크’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는 아이콘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다니엘 웰링턴 삼청 플래그십 스토어 2층에 위치한 아이콘 팝업스토어는 모던 클래식을 테마로 소비자들이 ‘아이코닉 링크’ 컬렉션과 함께 브랜드 체험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완성됐다.

이를 기념해 지난 17일 열린 인플루언서 파티에는 브랜드 글로벌 아이콘으로 활동 중인 패션모델 출신 배우 이성경이 참여해 현장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이날 그는 모던한 절개 디자인이 돋보이는 드레스에 ‘아이코닉 링크’ 시계를 매치해 매혹적이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이성경이 착용한 ‘아이코닉 링크’ 컬렉션은 다니엘 웰링턴에서 처음 선보이는 메탈 소재의 브레이슬릿으로, 브랜드 고유의 모던 클래식함과 우아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링크 시계다.

다니엘 웰링턴은 이번 아이콘(ICON)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오는 31일까지 아이콘 팝업스토어 방문 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 업로드 시 아이콘 UV 타투 스티커를 선착순 현장 증정한다.

또한 공식 카카오톡 팔로우 뒤 카카오톡 포스팅에 댓글로 업로드한 인스타그램 포스팅 URL을 남기면 럭키 드로우를 통해 다니엘 웰링턴 제품을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다니엘 웰링턴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