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뜨거운 크루즈 뮤직 페스티벌이 찾아온다.

사진=잇츠더쉽코리아/BEPC탄젠트 제공

오는 2020년 8월, 대한민국에 뜨거운 크루즈 '잇츠더쉽'이 온다. '잇츠더쉽'은 세계 최대 크루즈 뮤직 페스티벌로 과거 5년간 싱가폴 지역을 거점으로 20만명 이상 경험한 월드클래스 뮤직 페스티벌이다. 3박 4일동안 초대형 크루즈에 탑승해 인생 최고의 순간을 경험하게 하는 잇츠더쉽은 흔히 휴양과 여유가 콘셉트인 크루즈 여행과는 다른 매력을 뽐낸다.

24시간 EDM 페스티벌이 바다 한가운데에서 펼쳐지는 가운데 옐로클로우, 크루웰라, 다다라이프, 데쉬베를린, 킬더노이즈, 하이어브라더스, 나이프파티, 쇼텍, 비니비치, 엔드류라엘, 파이스트무브먼트 등 250팀 이상의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이 역대 잇츠더쉽 무대에 올랐다. 한 번 출항시 전세계 88개국 이상의 4000명 이상의 쉽메이트들과 함께한다.

이번 '잇츠더쉽코리아'를 주최하는 (주)크루즈랩 장우석 대표는 "'잇츠더쉽'을 한국에서 론칭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엔터테인먼트 사업과 크루즈 사업을 종전에 존재하지 않았던 새로운 방식으로 결합한다. 독특하고 유니크한 경험을 찾는 세계의 밀레니얼들을 한국의 바다로 불러 모아 3박 4일간 해상에서 친구가 되는 놀라운 광경을 선사하겠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이 프로젝트는 아시아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기획사인 라이브스케이프그룹의 오랜 노하우와 국내 페스티벌 업계의 선두주자, '월드DJ페스티벌' 제작사인 BEPC탄젠트의 역량이 결합했다. 티켓 오픈 일정과 라인업은 공식 웹페이지를 통해 추후 공개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