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 코리아의 메이크업 브랜드 뉴컬러(Nu Colour)에서 봄철 생기 넘치는 피부를 연출하고 외부의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줄 ‘라이트스테이 베이스 메이크업’ 5종을 선보인다. 2017 S/S 시즌 베이스 메이크업 트렌드인 ‘세미 매트’를 반영하고 충분한 수분감, 밀착력을 살리는 데 중점을 뒀다.

 

 

‘뉴컬러 라이트스테이 벨벳 프레스드 파우더 SPF30 PA++’는 피부 위에 균일하게 도포돼 매끄러운 피부톤 연출이 가능하다. 유연한 탄성을 자랑하는 스트레치 파우더로 피부 틈이나 모공에 끼임 없이 밀착돼 자연스럽게 결점을 커버하고 식물성 섬유소가 빛의 분산을 극대화해 피부 결점을 감춘다. 1호 아이보리, 2호 베이지 총 2종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4만원대(8g).

‘뉴컬러 라이트스테이 스무딩 크림’은 스킨케어 후 베이스 메이크업을 시작하는 첫 단계에 바르는 베이스 제품으로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결을 연출해준다. 모이스처 스무딩 에멀전-젤 시스템이 피부 수분은 지켜주고 모공과 요철은 쫀쫀하게 커버한다. 핑크 베이지 컬러로 원래 피부처럼 자연스럽게 생기 넘치는 피부톤을 완성하며 로즈 후르츠, 아쿠아피린(제비꽃 추출물), 멜하이드린(꿀 추출물) 등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준다. 가격은 3만원대(20ml).

 

 

‘뉴컬러 라이트스테이 쉬머링 크림’은 이마, 콧등, 볼 등 볼륨감을 주고 싶은 부위에 부분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수분 베이스와 더불어 토파즈, 루비, 토르말린, 자수정, 진주 등 쥬얼블렌드의 미세한 오로라 피그먼트로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하고 볼륨감을 살릴 수 있다. 가격은 3만원대(20ml).

‘뉴컬러 라이트스테이 파운데이션 SPF30 PA++’은 우아한 광채와 빈틈없는 커버력을 선사하는 베이스 제품이다. 꽃잎 형상 파우더의 다층 구조가 피부 결점을 커버하고 발효진주 추출물이 광채를 선사한다. 세럼 텍스처로 피부 위에서 얇고 가볍게 발리면서도 보습감이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다. 플라워AHA 성분이 포함돼어 피부결과 모공을 정돈해주며 주름 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 등 3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1호 페어, 2호 샌드 2가지 컬러로 출시되고 가격은 5만원대(30ml)다.

‘뉴컬러 라이트스테이 비비 컴팩트 SPF30 PA++’는 수분 베일막 테크놀로지로 피부 밀착력은 높이고 뭉침 없이 발려 얇고 고른 피부 톤을 유지해주는 제품이다. 간편하게 휴대하면서 언제 어디서든 자신 있는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1호 라이트, 2호 내추럴 총 2종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5만원대(15g)다.

사진출처= 뉴스킨코리아, 픽사베이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