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템포러리 코스메틱 브랜드 시에로코스메틱이 베이스로 사용하기 좋은 컬러와 포인트로도 활용 가능한 컬러로 구성된 2구 섀도 팔레트 '시에로 투톤 아이즈'의 신규 컬러를 출시했다.

'시에로 투톤 아이즈'는 섀도 컬러 조합 걱정 없이 간편하고 다양하게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제품이다. 기존 3종의 컬러 조합에 새롭게 3종의 컬러 조합을 추가했다.

신규 출시된 컬러는 상큼함과 깊은 음영감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는 '네온 오렌지&어쿠스틱 퍼플', 데일리부터 페스티벌 메이크업까지 사랑스러운 무드를 자아내는 '네온 핑크&스틸 로지', 진분홍 컬러와 메틸릭한 퍼플로 오묘한 매력을 나타내는 '핑크 밤&네온 오키드'이다.

해당 제품은 땀과 피지에 강한 고밀착 파우더를 사용해 가루 날림이 없고, 아침 메이크업 시 화사한 컬러를 그대로 유지해주는 롱래스팅 섀도다. 섀도 전용 투 웨이 팁이 내장돼 밀착력을 높여주며 베이스와 포인트 컬러를 완벽하게 연출해 초보자도 프로페셔널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을 겨울 시즌, 조금은 무겁게 느껴질 수 있는 옷차림에 다이아몬드 가루, 사파이어 가루, 진주 가루 등의 원료로 화사함을 더하는 메이크업 아이템인 ‘시에로 투 톤 아이즈’는 시에로코스메틱의 공식 온오프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시에로 코스메틱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