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가 ‘겨울왕국’ 팬들을 마법의 세계로 초대할 한정판 ‘겨울왕국2 컬렉션’을 선보인다.

컬럼비아는 2016년 ‘스타워즈 컬렉션’ 출시를 시작으로 꾸준히 디즈니와 협업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겨울왕국2 컬렉션’ 또한 디즈니사와 오랜 기간 협업해 ‘겨울왕국2’ 개봉(11월21일)에 맞춰 한정판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컬렉션은 ‘겨울왕국’ 시리즈 주인공인 안나, 엘사, 크리스토프에게 영감을 얻어 총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극중 위대한 여정을 떠나는 각 캐릭터를 상징하는 디자인에 컬럼비아의 뛰어난 보온 기술력을 담아 패피 및 영화덕후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컬렉션 중 ‘엘사 롱 다운재킷’은 용감하고 강력한 엘사를 상징하는 화이트 컬러의 롱다운으로, 재킷 안쪽에 컬럼비아의 보온 기술력에 은색 홀로그램을 더하고, 재킷에 눈송이 디자인의 디테일을 적용해 착용 시 신비로운 느낌을 준다.

‘안나 다운 케이프’는 활달하고 자유로운 안나에게 어울리는 케이프 스타일로, 특별하게 골드 컬러의 보온 기술력을 적용해 디테일을 살렸다. 엘사와 안나 캐릭터의 두 제품은 여성용, 여아용 2가지로 선보여 모녀룩을 연출할 수 있다. ‘크리스토프 인터체인지 재킷’은 활용도 높은 3-in-1 인터체인지 재킷으로 크리스토퍼 썰매 심볼인 노르딕 문양을 포인트로 더했다.

‘겨울왕국2 컬렉션’ 모두 추운 겨울에도 따뜻하게 입을 수 있도록 ‘옴니히트 써멀 리플렉티브’를 적용해 보온성을 극대화했으며 우수한 방투습 기술인 ‘옴니테크’를 갖췄다. 오는 16일 오전 10시부터 컬럼비아 가로수길 직영점 및 스타필드 하남·고양점,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 구매 시 ‘겨울왕국2’ 스페셜 더스트백과 옷걸이 세트도 함께 증정한다.

사진=컬럼비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