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의 생기발랄함을 닮은 화사한 메이크업을 원한다면 '핑크 야로우(Pink Yarrow)' 메이크업을 주목하자. 트렌드를 주도하는 세계적인 색채연구소 팬톤이 발표한 올해의 컬러 핑크 야로우는 짙고 선명한 핑크 색이 특징으로, 봄나들이 메이크업에 적격이다.

 

올해의 컬러, 핑크 야로우 메이크업

네이처리퍼블릭은 최근 봄의 싱그러움과 넘치는 생기, 그리고 사랑스러움을 담은 메이크업을 제안했다. 사랑스러움이 묻어나는 로맨틱 핑크 컬러를 눈매에 입히고 입술에 채도가 높은 핑크 컬러를 풀발색해 순수함과 밝은 에너지가 느껴지는 무드를 연출한다.

함께 쓰기 좋은 4가지 컬러로 구성된 네이처 리퍼블릭 '프로방스 매직 스텝 아이즈 걸리쉬 핑크'를 활용해 풋풋한 소녀의 매력이 극대화된 핑크빛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이어 생생한 컬러감의 '바이플라워 트리플 무스 틴트 푸시아핑크무스'를 입술 전체에 채워 발라 통통튀는 립 메이크업 완성. 특히 립 컬러와 같은 계열의 푸시아스타와 핑크빛 트윙클스타를 활용해 손톱을 물들여주면 보다 완성도 높은 로맨틱 핑크룩이 연출된다.

 

얼굴 맑아 보이는 핑크 치크 메이크업

맑은 얼굴을 원한다면 메이크업 브랜드 어딕션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아야코가 추구하는 핑크 치크 메이크업을 주목하자. 피부가 본래 지닌 수분과 윤기로 빛나는 매끄러운 베이스 메이크업을 한 후, 올해 팬톤 트렌드 컬러로 꼽힌 핑크 야로우 색상의 블러셔로 마무리 하면 된다. 

피부 그대로의 질감과 아름다움을 실현해주는 자연스러운 베이스 메이크업이 핵심! 이어지는 아이 메이크업 역시 피부 표현처럼 자연스러운 핑크 베이지 색상으로 완성한다. 피부 톤과 가까운 소프트한 제형의 청초한 핑크 베이지 컬러로 눈의 음영감을 살짝 연출하는 대신, 치크를 화사한 핑크 컬러로 물들여주듯 발라주면 생기를 머금은 핑크 치크 메이크업을 표현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