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대를 아우르는 깊은 감동을 선사할 영화 ‘천문: 하늘에 묻는다’가 17일 오후 9시 30분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를 개최한다.

사진=네이버 무비토크 '천문: 하늘에 묻는다' 영상 캡처

‘천문: 하늘에 묻는다’는 조선의 하늘과 시간을 만들고자 했던 세종(한석규)과 장영실(최민식)의 숨겨진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천문: 하늘에 묻는다’ 특별 GV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네이버 무비토크에는 역사상 가장 위대한 성군으로 조선만의 하늘과 시간을 만들고자 했던 세종 역의 한석규와 조선 최고의 천재 과학자로 세종의 총애를 받으며 역사에 남을 수많은 업적을 남겼지만 한순간에 역사적 기록에서 사라진 장영실 역의 최민식이 참여한다.

사진=네이버 무비토크 '천문: 하늘에 묻는다' 영상 캡처

여기에 실제 역사를 토대로 장영실이 의문만 남긴 채 사라진 이유에 대해 영화적 상상력을 더해 ‘천문: 하늘에 묻는다’를 완성시킨 허진호 감독이 참여해 시청자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 최민식, 한석규와 섬세한 연출의 대가 허진호 감독의 역대급 조합은 네이버 무비토크를 시청하는 예비 관객들의 시선을 집중시킨다. 뿐만 아니라 이들은 V앱을 통해 시청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천문: 하늘에 묻는다’와 관련된 다양한 제작 비하인드를 밝힐 것으로 알려져 깊고 흥미로운 이야기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릴 전망이다.

개봉을 앞두고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를 통해 예비 관객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예고한 영화 ‘천문: 하늘에 묻는다’는 12월 26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