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 중인 영화 ‘윤희에게’가 12월 20일 극장동시 VOD 서비스를 오픈해 안방에서도 관객들을 만난다.

사진='윤희에게' 포스터

올해 부산국제영화제 폐막작 ‘윤희에게’는 우연히 한 통의 편지를 받은 윤희(김희애)가 잊고 지냈던 첫사랑의 비밀스러운 기억을 찾아 설원이 펼쳐진 여행지로 떠나는 감성 멜로 영화다.

매 작품, 최상의 연기력을 선보이며 믿고 보는 배우로서 자리매김한 김희애는 단단한 연기 내공으로 캐릭터에 생명력을 불어넣어 윤희 그 자체를 구현해냈다. 특히 시간의 흐름에 따라 달라지는 캐릭터의 감정 변화를 미묘한 표정과 눈빛, 행동 하나하나 녹여내 자연스러운 숨결까지도 스크린에 고스란히 담았다.

딸 새봄 역의 김소혜 역시 씩씩하고 당찬 모습으로 존재감을 드러낸다. 여기에 새봄의 남자친구 경수 역을 맡아 순수한 매력을 발산하며 김소혜와 함께 맑은 시너지로 싱그러운 활력을 불어넣는다.

배우들의 열연과 함께 세상 모든 윤희에게 응원과 희망을 전하는 임대형 감독의 섬세한 연출력이 조화를 이뤄 ‘올해 한국영화의 발견’이라는 호평을 이끌어냈다. CGV 골든에그 지수 95%, 네이버 9.22점 등 높은 수치를 기록해 올 연말을 장식할 아트버스터로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이러한 흥행에 이어 20일부터 IPTV 3사 KT ollehTV, SK BTV, LG U+TV 및 케이블TV VOD(디지털 케이블), 네이버시리즈온, 원스토어, 구글플레이, ollehTV모바일(seezn), WAVVE, U+모바일TV, 티빙, yes24, 카카오페이지, 씨츄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극장과 동시에 안방 극장에서 영화 ‘윤희에게’를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