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혜택을 가진 체크카드들이 끊임없이 등장하고 있지만, 정작 나와 맞는 카드를 찾는 것은 쉽지않다. 주요 관심사에 따른 체크카드를 모아봤다.

어학공부-KEB 하나은행 WingO 체크카드

 

 

 

주요혜택: 어학시험(토익, JPT, TEPs, Opics, HSK, KBS 한국어능력시험) 응시료 10%할인

어학원(파고다, SDA어학원, 해커스, 시사일본어,시사중국어, Champstudy) 5% 할인

도서(교보문고, 알라딘도서 구매시 10%할인)

 

어학공부를 하고 있다면 하나은행의 WingO 체크카드가 가장 적합하다. 각종 어학시험의 응시료 할인은 물론 어학원 등록 시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뿐만 아니라 도서구매시에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에버랜드, 롯데월드 캐리비안베이의 본인 입장료를 50%할인 받을 수 있고 교통카드 자동 충전 금액 중 교통비 이용액 5%를 할인해준다.

학자금대출상환-신한카드 내미래S20

 

 

 

 

주요 혜택: 가맹점 이용 시 상환 포인트 적립 (국내 0.3%, 해외 1.0%, 해외현금출금 0.6% ※전월실적/적립한도 제한 없음. 상환 포인트를 이용 학자금 대출 또는 통장 현금 입금 선택가능, 가족의 내미래카드 포인트 합산 상환 가능)

학자금대출 상환 떄문에 고민하고 있다면 신한카드의 내미래S20 체크카드가 도움이 된다. 가맹점을 이용할 때마다 적립되는 상환포인트를 이용해 학자금 대출을 상환할 수 있다. 이밖에도 토익 응시료를 최대 2천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이동통신요금 자동이체 시 최대 3천원의 캐시백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해외직구, 해외여행-농협 채움 글로벌 체크카드

 

 

 

 

주요혜택: 해외 이베이/아마존닷컴 5~10% 할인, 전세계 스타벅스 20~30% 할인, 여행 및 호텔 할인 (문의: NH여행 / 국제선 항공권, 국내외 여행패키지 및 숙박 최고 5% 할인), 해외 초중고, 대학등록금 결제시 국제카드 수수료 50% 할인

 

해외직구를 즐기거나 여행을 많이 간다면 농렵 채움 글로벌 체크카드로 다양한 혜택을 누리는 것이 바람직하다. 이베이,아마존 닷컴에서 구매할 때 할인 혜택이 있으며, 전 세계 어느 스타벅스를 가도 20~3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뿐만아니라 NH여행을 이용하면 항공권 등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소셜커머스- IBK 참! 좋은친구

 

 

 

주요 혜택: 소셜커머스(쿠팡, 티켓몬스터, 그루폰, 위메프) 20% 할인

 

소셜커머스를 이용한 구매를 선호한다면 IBK 참! 좋은 친구 체크카드를 활용하는 것이 좋다. 쿠팡, 티켓몬스터, 그루폰, 위메프 등의 소셜커머스 사이트에서 2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인터파크, 맥스무비 예매사이트에서 영화와 공연을 4000원 할인 받을 수 있다.

 

인턴에디터 송문선 azurebeast@naver.com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