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학기 백팩 구매 시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펭수’ 콜라보 키링이 순식간에 완판됐다.

이달 18일부터 온라인에서 출시되었던 ‘펭수 키링’ 사은품 증정은 진행되자마자 완판되어 팬들의 재입고 문의가 쇄도했으며 성원에 힙입어 1월 3일 뉴발란스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 재입고될 예정이다.

올해 10살이 된 펭수는 남극에서 한국까지 헤엄쳐온 펭귄으로 EBS 소속 연습생이자 최고의 크리에이터를 꿈꾸고 있다. 특히 귀여운 외모와 달리 솔직하고 재치있는 입담으로 최근 남녀노소 상관없이 큰 인기를 끌며 대세로 자리잡았다.

‘펭수 키링’은 2020년 신학기 시즌을 겨냥해 간단한 스트링 탈착을 통해 2가지 스타일링이 가능한 투픽 백팩을 포함한 총 7개의 신학기 백팩 중 1개 구매 시 1개의 키링을 증정하고 있으며 따로 구매는 불가능하다.

다음달 3일 재입고되는 ‘펭수 키링’은 뉴발란스 직영점인 강남, 홍대점을 포함한 총 182개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뉴발란스 공식 온라인스토어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펭수가 착용한 뉴발란스의 ‘투픽(2PIK)’ 백팩은 신발주머니, 미니크로스백, 카드 지갑, 호루라기 등의 구성으로 트렌디한 신학기 가방을 찾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필요한 기능으로 갖춰져 있다.

사진=뉴발란스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