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의 옷은 심플할수록 멋있는 법! 아직 4월 중순이지만, 예년보다 일찍 다가올 여름을 대비해 시원한 서머 스타일링을 준비해보자. 하이라이트의 이기광, 비투비, 빅뱅 지드래곤, 샤이니 민호 등 뛰어난 패션 감각을 자랑하는 남자 아이돌들이 더운 날씨에도 손 꼭 잡고 거닐고 싶은 남친룩의 모범답안을 내놨다.

 

그룹 하이라이트로 새출발을 알린 멤버 이기광은 한 패션 매거진의 화보를 통해 귀여운 외모와 운동으로 다져진 단단한 몸매, 그리고 사랑스러운 남친룩을 선보였다. ‘편안한 일상’을 콘셉트로 한 화보인만큼 노래를 들으며 침대에 누워 쉬고, 평소 좋아하는 축구를 즐기는 등 현실성에 더 가까이 다가간 이기광. 넉넉한 화이트 셔츠, 슬리브리스, 스웨트 셔츠 등 편안한 룩부터 성숙한 분위기의 니트톱과 슬랙스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고루 소화하며 남친룩의 정석을 보여줬다.

 

최근 미니앨범 '필름'(Feel'em)의 타이틀곡 '무비'의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예능과 드라마,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개인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는 그룹 비투비는 여름 화보를 통해 남친룩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뉴욕 하이스쿨 락커룸 콘셉트에 맞춰 운동을 마치고 모인 서클 친구들의 모습으로 변신한 비투비는 올 여름 편안하고 스포티한 분위기의 캐주얼룩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특히 밝은 컬러의 청바지에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레이어드 5부 티셔츠를 감각적으로 스타일링했다.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 지드래곤은 한 패션 브랜드의 서머 컬렉션 화보에서 자연스러우면서도 개성이 담긴 스타일리시한 패션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화보 속 지드래곤은 루즈핏 화이트 티셔츠와 쿨한 컬러감의 데님 팬츠를 매치해 감각적인 스트리트 패션을 제안했다. 공개된 다른 컷에서는 볼드한 그래픽 프린팅이 돋보이는 하와이안 셔츠로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을 완성, 브이 포즈로 셀카를 찍으며 장난기 가득한 모습을 연출하는 등 현실 남친 못지 않은 설렘 포인트를 잡아냈다,

 

샤이니 민호는 시원한 여름의 무드를 미리 즐길 수 있는 여름 화보 컷에서 '남친미'를 배가했다. 민호는 매년 인기를 모으고 있는 다양한 디자인의 셔츠, 트렌디한 모노톤의 오버핏 티셔츠 등으로 누구라도 모던하고 청량감이 느껴지게 연출할 수 있는 여름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헨리넥 스타일의 스트라이프 리넨 셔츠에 팬츠를 매치한 깔끔하고 시원한 분위기의 캐주얼 룩부터 베이직한 기본 리넨 셔츠와 슬랙스로 차분하게 연출한 여름 오피스 룩까지 활용도 높은 여름 훈남 스타일의 정석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사진 : 코스모폴리탄, TBJ, 에잇세컨즈, 앤듀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