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미혼남녀들이 가족, 연인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 이벤트를 준비했다. 아직까지 특별한 계획을 세우지 못한 싱글들에게는 ‘젖과 꿀’이 흐를 만한 뮤지컬, 연극, 전시, 도서 감상의 기회다.

 

 

▲ 뮤지컬 ‘청년마켓 히어로’ 5쌍 초청

13일 휴먼 코미디 뮤지컬 ‘청년마켓 히어로’에 고객 5쌍(1인 2매)을 초대한다. 28일까지 광주 유스퀘어문화관 동산아트홀에서 공연하는 ‘청년마켓 히어로’는 재개발로 위협받는 재래시장에서 가게를 운영하는 다섯 청년의 삶을 코믹하면서도 감동적으로 그려낸다. 주인공들은 팍팍한 세상살이에도 희망이라는 끈을 놓지 않고 보다 나은 미래를 꿈꾸며 살아간다. 배우들의 능청스러운 연기가 유쾌한 춤과 노래와 어우러져 좌충우돌 벌어지는 성공 스토리를 재미나게 풀어낸다.

 

▲ 국민연극 ‘라이어’ 5쌍 초대

19년째 이어져 온 장수 코미디 연극 ‘라이어’ 특별 초대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6월3일 오후 3시 서울 코엑스 아트홀에서 열리는 공연에 미혼남녀 5쌍(1인 2매)을 초대한다. 신청은 오는 31일까지 듀오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라이어’의 빠른 전개와 예측 불허 상황들은 미혼남녀들에게 활력과 큰 웃음을 안겨 준다. 외로운 솔로남녀부터 시작하는 연인까지 긴장감을 풀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작품이다.

 

 

▲ 전시 ‘헬로, 미켈란젤로展’ 티켓 20매 증정

‘헬로, 미켈란젤로展’은 조각가, 건축가, 화가, 시인 등 다양한 수식어가 붙는 천재 예술가 미켈란젤로의 작품을 다채로운 분석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감각적인 조명, 영상 테크놀로지와 HD프로젝터를 결합한 컨버전스 아트 전시로 각종 모션 그래픽과 IT미디어로 재해석된 미켈란 젤로의 조각과 회화를 새롭게 감상할 수 있다. 헬로뮤지엄에서 관람 가능하며 당첨자는 오는 30일 개별 발표할 예정이다.

 

▲ 다이어트 관련 도서 20권 증정

다이어트 신간 도서 ‘웍트(Walking Training)’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듀오 홈페이지에서 신청한 고객 중에서 20명을 추첨해 책을 선물한다. ‘걷기’는 가장 일상적인 활동이면서 최고의 다이어트 비법으로 꼽힌다. 캘리포니아에서 다이어트 트레이너로 활동 중인 저자는 무작정 걷기와 효과적 ‘걷기운동’의 차이를 강조한다. 올바른 자세와 호흡법을 익혀 걸으면 체중 감량과 성인병 예방 효과가 있다고 조언한다. 출퇴근 시간에 운동할 수 있기 때문에 직장인 남녀에게 추천할 만하다.

사진제공= 듀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