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하면서도 이국적인 느낌을 자아내는 트로피컬 패턴은 바캉스룩에 제격이다. 다른 아이템은 죄다 밋밋할지언정 블라우스 한 장만 트로피컬 패턴으로 포인트만 줘도 세련된 느낌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요즘에는 점프 수트, 래쉬가드, 백팩 등 다양한 아이템 또한 트로피컬 패턴을 사용해 이국적인 매력을 강조하기도 한다.

 

 

가수 겸 배우로 활동중인 나나는 전속 모델로 활약 중인 한 패션 브랜드의 화보를 통해 트렌디하면서도 에스닉한 여름 트로피칼 패션을 공개했다. 화보 속 나나는 트로피컬 패턴이 돋보이는 오프숄더 블라우스로 색다른 분위기를 자아내는가 하면 짧은 데님 팬츠로 늘씬한 각선미를 자랑했다. 뿐만 아니라 바캉스부터 데일리까지 두루두루 활용 가능한 원피스도 트로피칼 패턴이 가미돼 더욱 싱그러운 느낌을 자아낸다.

 

패션 감각으로 무수한 여성들의 호응을 얻는 방송인 김나영은 지난달 한 패션 매거진 화보를 통해 트로피컬 패션 특유의 자유분방한 매력을 뽐냈다. 김나영은 시원함을 자아내는 트로피컬 패턴 점프 수트와 밝은 청 재킷을 코디해 청량한 매력을 자아냈으며 그녀만의 재치있는 표정을 더해 유쾌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여름만 되면 불티 나게 팔리는 래쉬가드 역시 트로피칼 패턴에 젖어들었다. 최근 한 스포츠 브랜드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된 배우 한예슬은 여유로운 홀리테이 콘셉트의 괌 로케 패션 화보 속에서 다양한 래쉬가드 패션을 선보였다. 특히 한예슬은 트로피칼 분위기를 자아내는 핑크빛의 플로럴 패턴 래쉬가드를 착용하며 유니크하면서도 발랄한 느낌을 강조했다.

 

백팩 또한 마찬가지. 최근 가수 효린이 패션 매거진에서 촬영한 아웃도어 백팩 브랜드 화보에서도 트로피칼 느낌의 백팩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무결점 구릿빛 몸매로 완성한 건강미 넘치는 모습을 연출한 효린은 인도네시아 발리를 배경으로 래쉬가드 룩과 캐주얼하면서도 섹시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플로럴 패턴의 백팩으로 포인트를 더해 에스닉하고 이국적인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사진 = 씨, 코스모폴리탄, 아레나, 나일론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