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의 쾌적한 삶을 위해! 민감한 피부, 상처, 불안 등으로 힘겨워했던 반려동물들을 위한 멀티밤, 노즈워크 장난감 등 새 상품이 출시됐다. 

 

 

만능멀티밤, 예민한 피부에 효과만점 

울지마마이펫은 개, 고양이 겸용인 '만능멀티밤'을 출시했다. '만능멀티밤'은 피부결점완화, 피부진정, 발습진완화 및 보호, 건선·가려움 완화, 발패드보습, 발톱강화, 손상피부개선, 각질개선, 피부보습, 피모보호 등에 효과적이다.

이번에 출시된 만능멀티밤에는 상처치유연고에 주로 쓰이는 자연유래 식물성분 병풀추출물이 함유돼 피부진정에 도움을 주며,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해 준다. 향에 민감한 반려동물을 위해 순한 라벤더향으로 만들었다.

또한 고농축 밤타입으로, 끈적거리고 말리는 시간이 필요했던 기존 오일밤타입 제품의 단점을 보완했다. 부드럽게 바를 수 있지만 산뜻하고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된다. 할인가를 적용해 1만7900원에 판매 중이다. 

노즈워크 킁킁나무, 스트레스 제로 

딩동펫은 반려견 노즈워크 상품 킁킁나무를 출시했다. 노즈워크란 강아지가 코를 사용하는 모든 후각활동으로, 반려견의 외로움과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데 도움을 주고 두뇌 활동과 성취감을 느낄 수 있게 해 준다. 
 
킁킁나무는 유럽에서 활성화돼 있는 스너플매트를 업그레이드한 상품이다. 자작나무를 사용해 수작업으로 제작했으며, 베이직, 멀티형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했다. 할인가를 적용해 멀티형은 3만9800원, 베이직은 2만9800원에 판매한다.

다이소도 판다, 성장 돕는 '펫그로우'

생활용품숍 다이소는 반려동물의 성장을 돕는 식품 '펫그로우' 8종(골드라벨 4종, 실버라벨 4종)을 출시했다. 국내 최대 펫푸드 전문 업체인 대한사료와 함께 어린 강아지, 고양이 및 성묘, 성견의 건강 밸런스를 고려해 만들었다.

‘실버라벨’(800g, 3000원) 상품의 주 원료는 닭고기이며, ‘골드라벨’ 상품에는 사료 영양 상위 등급으로, 병아리콩, 렌틸콩, 완두콩, 고구마분말 등 소비자 선호가 높은 저GI 원료를 사용했다. 

 

사진=울지마마이펫, 딩동펫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