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차림이 가벼워지는 여름이 다가왔다. 노출되는 부위가 많아진 만큼 외부 자극과 먼지로부터 더러워진 피부를 더욱 깨끗하게 관리해야 한다. 거기에 몸에서 나오는 땀과 피지까지, 여름은 어쩌면 스크럽의 계절일지도 모른다. 노폐물을 말끔하게 씻어내는 신상 스크럽 제품 네 가지를 소개한다.

 

 

1. 지오마 - 메모리솝 바디스크럽

요르단의 사해소금이 스크럽 제품으로 탄생했다. 이탈리아 미라토사의 프리미엄 바디케어 브랜드 지오마의'메모리솝 바디스크럽'은 미네랄이 풍부한 요르단 사해소금과 7가지 단백질 천연오일을 이용해 피부에 풍부한 영양감을 공급하고 보습보호막을 형성한다. 지오마는 독보적인 머신건 공법을 이용해 사해소금과 자연유래오일을 황금비율로 배합했다.

'메모리솝 바디스크럽'은 8가지 유해 성분(미네랄오일, 인공색소, 에탄올, 파라벤, 벤조페논, 트리클로산, 설페이트, 실리콘)을 배제해 민감한 피부에도 순하게 사용이 가능한 저자극 제품이다. 외부환경과 미세먼지로부터 민감해지고 스트레스를 받은 바디 피부의 각질과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한다.

 

2. 더마비 - 바디 스크럽 2종

'더마비 바디 스크럽 #핑크 판타지'와 새롭게 선보이는 '더마비 바디 스크럽 #프레쉬 코튼'은 각각 히말라야 산맥과 안데스 산맥에서 만들어진 소금을 사용했다. 미네랄와 영양분이 풍부한 이 소금은 각질 제거는 물론, 각종 노페물 딥 클렌징 효과로 매끈한 피부를 만든다.

각질제거, 클렌징, 보습 및 퍼퓸의 4가지 효과를 한번에 제공해 집에서도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를 관리할 수 있다. 30g 블라스터 포장으로 위생적이고,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휴대하며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와상부터 시계방향으로 지오마 '메모리솝 바디스크럽', 더마비 '바디 스크럽' 2종, 오프라벨 '매직필링봉', 게리쏭 '게리쏭 올 클리어 원 팩'

 

3. 게리쏭 - 게리쏭 올 클리어 원 팩

각질 제거부터 영양 공급까지 마스크팩 하나로 해결한다. 게리쏭의 '게리쏭 올 클리어 원 팩'은 각질케어를 위한 스킨케어 3단계(마스크, 클리어 패드, 크림)를 한 장에 담았다. 마스크팩을 얼굴에 밀착 시켜 각질을 연화한 뒤, 패드로 묵은 각질을 제거하고 마지막 단계에서 영양크림으로 마무리하면 된다.

1단계에서는 각질을 부드럽게 만들어 피지배출을 돕는다. 2단계는 돌기형 초극세사 섬유를 이용해 모공 밖으로 올라온 피지와 들뜬 각질을 효과적으로 흡착한다. 이때 히알루론산이 필링과 동시에 피부에 풍부한 수분감을 전달한다.

마지막 3단계는 깨끗이 정돈된 피부에 영양을 공급을 공급해주는 올인원크림을 사용한다 오렌지, 프로폴리스, 꿀, 산자나무, 망고 등 5가지 피부 활력 성분이 담긴 골든 오렌지 컴플렉스와 강력한 항산화 효과의 5가지 생약 발효 성분으로 자는 동안 지친 피부에 활력을 부여한다.

 

4. 오프라벨 - 매직필링봉

오프라벨은 얼굴 각질과 블랙·화이트헤드 제거에 도움을 주는 '매직필링봉'을 출시했다. 자연유래 셀룰로오스 파우더와 파파인을 배합해 피부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제품이다.

사용법도 간단하다. 코나 이마, 턱 주변을 중심으로 부드럽게 문지르면 피부의 각질과 블랙헤드, 화이트헤드가 덩어리 형태로 변한다. 그 후 미온수나 토너로 가볍게 닦아내면 된다. 이 제품은 파라벤이나 벤조페논, 인공향료 등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성분은 배제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사진 출처=각 브랜드, 픽사베이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