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 기온이 점차 오르면서 봄 코디에 대한 고민이 많은 요즘 데일리 럭셔리 브랜드 LBL이 원피스 2종을 출시하며 봄시즌 여성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플로트 코튼 블랜디드 셔츠 원피스는 가볍고 땀을 잘 흡수하는 코튼과 나일론 소재를 혼방해 구김은 줄이고, 소재 자체의 광택과 내구성, 신축성을 업그레이드했다.

셔츠 카라형 디자인으로 스니커즈와 매치하면 캐주얼한 분위기를, 구두와 자켓 등과 함께하면 격식 있는 자리에서도 우아하게 연출할 수 있으며 뒷부분 밴드 디테일과 벨트를 이용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깊고 클래식한 컬러감의 카키, 얼굴 톤을 밝히는 체리핑크, 계절을 타지 않는 브릭, 시원한 스트라이프 4가지로 구성됐다.

기자 코튼 카라 롱 원피스는 해도면, 수피마면과 함께 세계 3대 코튼으로 손꼽히는 이집트산 면을 사용했다. 이집트 기자면은 섬유의 길이가 길고 가늘며, 부드러운 감촉과 광택이 풍부해 고급 면사로 분리된다.

부드럽게 흐르는 실루엣의 카라형 스타일과 히든 단추로 캐주얼부터 포멀룩까지 스타일링의 범위가 넓으며 베이직한 블랙, 세련된 애쉬핑크, 화사한 바이올렛, 컬러배색 포인트의 베이지 브라운, 트렌드 컬러 네온그린 총 5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LBL의 셔츠 원피스는 오는 20일 밤 10시50분 롯데홈쇼핑 방송과 롯데아이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LBL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