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확산으로 언택트 스포츠가 인기를 끌면서 갑갑한 실내를 벗어나 탁 트인 야외에서 골프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따뜻한 날씨지만 아침저녁 큰 일교차와 꽃샘추위로 찬 바람이 부는 만큼 필드 위 바람으로부터 몸을 보호해주면서도 가벼운 착용감으로 스윙에 적합한 간절기 자켓이 필수다.

사진=힐크릭 제공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의 ‘스윙 자켓 시리즈’는 가볍고 편안한 스윙을 위해 신축성이 뛰어난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한 남녀용 각각 2종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여성용 ‘스윙 블루종 자켓’은 부드러운 촉감의 수입 폴리에스터 소재를 적용해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뛰어나 파워풀한 스윙과 다양한 활동에 제약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하이넥의 넥라인부터 허리선까지 라인을 잡아줘 핏감이 돋보이며, 메쉬 소재를 덧댄 어깨 절개 라인과 가슴 부분의 헨리 로고로 심플한 포인트를 더했다. 색상은 화이트와 네이비 2가지다.

‘스윙 퍼포먼스 하이넥 자켓’은 스트레치 기능성 소재에 팔목 움직임이 편안하도록 소매 부분에 입체패턴을 적용한 남성용 자켓이다. 레드와 블랙의 솔리드 컬러에 왼쪽 팔 부분에 힐크릭 로고만 넣어 심플한 멋을 연출할 수 있다.

사진=힐크릭 제공

여성용 ‘엠보 패턴 자켓’은 사선 프린팅된 힐크릭 로고 플레이가 돋보이는 스테디움 스타일의 카라넥 디자인으로 마찰이 많은 넥카라와 소매, 허리 라인은 밴딩 처리해 내구성을 높이는 동시에, 바람이 유입되는 것을 막아준다. 색상은 필드 위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핫핑크와 기본인 블랙으로 구성됐다.

앞판에 잔잔한 체커보드 패턴을 적용한 남성용 ‘체커보드 저지 자켓’은 뒷 판에 통기성이 좋은 펀칭 소재와 저지 소재를 믹스해 쾌적함과 높은 활동성을 제공한다. 어깨와 넥라인, 옆라인은 솔리드 컬러를 적용해 포인트를 살렸으며, 체커보드 패턴 위에 심플한 힐크릭 로고로 차분한 세련미를 더했다. 색상은 블랙과 스카이블루 2가지.

사진=레노마골프 제공

레노마 골프는 4way 스트레치 고신축 소재를 사용한 ‘프리모션 재킷’을 선보였다. 우수한 탄력감이 특징으로 어떤 활동에도 불편하지 않고 자유로운 스윙이 가능하다. 특히 라미네이팅 가공을 한 방풍과 방수 기능은 갑작스러운 바람이나 비 등 외부 환경의 변화로부터 신체를 보호해줘 좋은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

또한 스포티한 요소와 트렌드를 가미해 절제된 스타일과 라인을 제안한다. 기능적인 요소의 하이테크 소재에 젊고 세련된 이미지를 적용해 골프웨어뿐만 아니라 각종 스포츠는 물론 여가활동에서도 활용하기 좋다. 특히 스윙에 적합한 테크니컬 디자인 제품에 모던함과 패션성을 가미해 라운딩에 집중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레노마 골프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프리모션 재킷 캠페인 영상 공개에 맞춰 ‘나에게 바람이란 두려움없는 자연일 뿐’이라는 키메시지와 함께 이벤트도 진행된다. 인스타그램 공식 채널을 팔로우 한 뒤 본인 계정으로 필수 해시태그 ‘#레노마프리모션자켓’ ‘#바람에맞서다’와 함께 티저 영상을 공유하면 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레노마 골프에서 봄 라운드 필수템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