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배우 카이가 ‘아름다운 이 아침 김창완입니다’에 출연한다.

사진=EMK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카이가 오는 25일 오전 10시 SBS 파워FM ‘아름다운 이 아침 김창완입니다’에 출연한다. 지난달 14일 발매한 음원 ‘함께 흔들리자’에 대한 이야기와 고품격 라이브를 선보일 예정이다.

‘함께 흔들리자’는 뮤지컬 배우 카이가 직접 작곡-작사에 참여한 첫 번째 자작곡이다. 카이가 만들어낸 서정적인 멜로디와 힘들고 깊은 고민에 빠지는 순간 서로를 위로하며 함께 하자는 가사들을 통해 따뜻한 위로의 메시지를 전한다.

카이는 ‘아름다운 이 아침 김창완입니다’를 통해 ‘함께 흔들리자’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는 물론, 그간 출연했던 다양한 작품들의 무대 뒤 에피소드, 자신의 음악적 색채를 담아낸 앨범에 대한 진정성 있는 이야기를 들려줄 전망이다.

배우 카이는 ‘아름다운 이 아침 김창완입니다’에 출연해 ‘함께 흔들리자’는 물론, ‘애모’와 뮤지컬 ‘레베카’의 넘버인 ‘신이여’까지 총 3곡을 가창할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뮤지컬 ‘레베카’ ‘벤허’ '엑스칼리버' '팬텀' '더 라스트 키스' '프랑켄슈타인' '몬테크리스토' 등 초대형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활약해온 카이는 몰입도 높은 연기와 독보적인 캐릭터 해석력으로 한국 뮤지컬계 톱 배우로 꼽힌다.

최근에는 MBC ‘복면가왕’ 고정 패널로 출연해 따뜻한 카리스마와 예측 불허한 매력으로 뮤지컬 무대 뿐만 아니라 브라운관에서도 활약 중이다.

한편 배우 카이가 출연하는 ’아름다운 이 아침 김창완입니다’는 25일 오전 10시부터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