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신이 떴다’에서는 트롯신들의 신인 시절 비하인드 스토리가 대방출된다.

사진=SBS '트롯신이 떴다' 제공

25일 방송되는 SBS ‘트롯신이 떴다’에서 트롯신들이 베트남에서 성공적으로 두 번째 공연을 마치고, 재충전의 시간을 가졌다. 주현미는 독서와 노래 연습을 하며 혼자만의 시간을 갖는가 하면 설운도는 김연자에게 “와이프가 내 험담했지?”라며 아줌마 못지않은 수다 타임의 포문을 열어 웃음을 안겼다.

특히 트롯신들은 ‘트로트 꿈나무’ 붐을 위해 노래 교실을 열어 눈길을 끌었다. 설운도와 진성, 김연자는 스파르타 선생님으로 변신해 “기본이 안 갖춰져 있다” “노래를 왜 그렇게 불러?”라는 냉철한 평가로 붐을 꼼짝 못하게 만들었다.

이들은 직접 시범까지 보이며 돈 주고도 들을 수 없는 명품 트로트 수업을 진행했다. 붐에게 기적을 선사한 트롯신들의 명품 노래 교실은 어땠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사진=SBS '트롯신이 떴다' 제공

이날 파격적인 신인 시절 영상까지 공개되자 트롯신들은 연신 “어머나”를 남발하며 말을 잇지 못하기도 했다. 현장을 발칵 뒤집어놓은 ‘락커 운도’부터 “상 받는 게 행복하지 않았다”는 장윤정의 시상식 뒷이야기, 그리고 김연자의 ‘맷돌 돌리기 창법’ 탄생 비화까지 숨겨진 모든 이야기가 공개된다.

방송에서 처음으로 공개되는 깜짝 놀랄만한 트롯신들만의 여가 활용법과 ‘이제는 말할 수 있다!’ 트롯신들의 파격적인 신인시절 비하인드 스토리는 25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SBS ‘트롯신이 떴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