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뷰티패션 패션
수영할 때 시계 OK! 가민, GPS 스마트워치 '스윔 2' 출시

스마트기기 시장 강자 가민이 실내 수영장뿐만 아니라 오픈워터에서도 수영활동 기록을 측정해주는 수영전용 GPS 스마트워치 ‘스윔 2’를 선보였다.

신제품은 심박 센서를 탑재해 일상생활에서의 심박수는 물론 수중 액티비티 활동 중에도 지속적으로 심박수를 측정한다. 이외 ▲거리 ▲페이스 ▲스트로크 횟수 ▲스트로크 종류 ▲스트로크당 거리 ▲Swolf 등 유저의 수영 효율성 및 실력 향상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풀 수영 트레이닝을 위한 고급 기능인 ▲드릴 로깅 ▲맞춤 트레이닝 설정 ▲휴식 시간 설정 ▲페이스 조절 알람 등이 탑재됐다. 호수 및 강, 바다 등 오픈워터 모드에서는 GPS를 활용해 운동기록을 보다 정확하게 측정해준다.

수영 외에 러닝 및 사이클링 액티비티를 지원하며 심박수 기반 올데이 스트레스 지수 측정, 수면 패턴 분석 등 유저의 일상 건강 모니터링 정보를 제공한다. 휴대폰과 연동하면 손목에서 바로 휴대폰에 수신된 알람을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 앱 ‘가민 커넥트’에 연동 시 유저의 운동 성과가 자동으로 업로드 되고, 유저간 성과 공유 및 기록 경쟁을 할 수 있다.

블랙과 화이트 2가지 색상이며 깔끔한 디자인과 36g의 가벼운 무게로 데일리 스마트워치로도 손색없다. 일반 스마트워치 모드에서는 최대 7일, GPS 및 광학 심박수(OHR) 모드에서 최대 14시간, 풀수영 및 광학 심박수 모드에서는 최대 72시간 사용 가능하다. 소비자 가격은 29만 9000원이며 26일부터 전국 일렉트로마트 전 지점에서 판매된다.

한편 가민코리아는 ‘스윔 2’ 출시 기념으로 구매 고객 전원에게 무료로 액정 보호필름을 증정하는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일렉트로마트 오프라인 매장 고객에게는 특별한 할인 혜택이 추가로 제공되며 선착순 500명 한정 가민 티셔츠를 선물할 예정이다.

사진=가민코리아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