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영화
'알라딘' 감독 신작 '젠틀맨', 27일부터 극장 동시 VOD 서비스 시작

천만 관객을 동원한 ‘알라딘’ 가이 리치 감독과 할리우드 초호화 캐스팅의 조합으로 화제를 모은 ‘젠틀맨’이 3월 27일부터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사진='젠틀맨' 포스터

‘젠틀맨’은 유럽을 장악한 마약왕 믹키 피어슨(매튜 맥커너히)의 마리화나 제국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품격 있는 신사들의 예측불허 게임을 그린 범죄오락액션으로, 디즈니 실사영화 ‘알라딘’으로 월드와이드 수익 10억달러 돌파, 국내 천만 관객을 동원한 가이 리치 감독이 선보이는 신작이다.

또한 ‘인터스텔라’의 천만 배우 매튜 맥커너히를 비롯해 찰리 허냄, 헨리 골딩, 휴 그랜트, 콜린 파렐 등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배우들이 총출동해 연기 변신을 선보이며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했다.

관객들은 N차 관람과 더불어 안방극장에서도 바로 볼 수 있는 VOD 서비스를 애타게 기다렸던 바, 출시와 동시에 뜨거운 반응이 쏟아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극장가에 이어 안방극장까지 사로잡으려는 ‘젠틀맨’은 3월 27일부터 IPTV(KT 올레TV, SK Btv, LG U+TV)를 포함해 케이블 TV VOD 및 카카오페이지, TVING, 웨이브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