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헤어&바디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이 그동안 해외 직구 아이템으로 유명했던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의 글로벌 공통 사이즈인 100ml 용량을 국내에도 출시한다.

사진=모로칸오일 제공

모로칸오일 관계자에 따르면 그간 한국에서는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의 한국 전용 사이즈 125ml를 미국보다 용량 대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해 왔음에도 용량을 확인하지 않고 가격만 비교해 국내보다 더 비싼 가격의 제품을 해외 직구로 구매하는 사례가 많았다. 여기에 출처가 명확하지 않아 정품 여부를 확인할 수 없는 제품과 위조제품, 유통기한 임박 제품 등의 난립으로 소비자 피해가 끊이지 않았다.

이와 관련해 모로칸오일에서는 소비자들이 제품을 선택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정확한 가격 기준을 제공하고, 제품을 보다 쉽게 접할 수 있도록 글로벌 공통 사이즈인 100ml를 주요 백화점과 시코르에 직구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하게 됐다.

이로써 백화점, 면세점, 시코르 강남점에서는 고객의 취향에 따라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50ml, 100ml를 선택해서 구매할 수 있게 됐으며 헤어살롱에서는 한국 전용 사이즈 125ml, 시코르 투고존 전점에서는 15ml, 25ml 미니사이즈를 구매할 수 있다.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는 모로코 남서 지역에서만 자생하는 아르간 오일이 주원료로 염색, 펌 등과 같은 화학적 자극과 환경요인에 의해 손상된 모발의 재생을 돕고 모발 건강을 회복시켜 주는데 도움을 준다. 소량만 사용해도 드라이 시간을 현저히 줄일 수 있으며 즉각적인 효과를 보여주는 멀티 아이템으로 습도에 의한 모발엉킴, 정전기를 방지하는데 효과적이다.

한편 100ml 출시를 기념해 모로칸오일이 입점 된 전국 백화점의 온라인몰에서 ‘패밀리 세트’(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100ml+트리트먼트 50ml) 구매 시 파우치용 트리트먼트 10ml 3개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